가네보 나이브 폼 클렌징 3종 세트
크라시에홈프로덕트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복합성

내일 8900원으로 세일한대요. 필요하신 분이 내일 사시면 참 좋을 듯. 저렴하고 거품 왕 풍성하니 잘 나고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 품질이면 괜찮은 제품이지요. 개인적으로 녹차를 가장 좋아합니다. 민트보다는 덜하지만 쓸 때 약간 화-한 감이 있는데, 그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씻어낼 때도 뽀득뽀득 씻어지고 마무리감도 미끈거림 전혀 없구요. 향도 이만하면 무난하고 좋습니다. 돌리는 뚜껑 아니라는 것도 장점.

알로에는 그야말로 무난 평범. 누구나 다 무난하게 사용할 만한 제품인 듯 하네요. 120그램이란 용량이 작은 것 같아도 적은 양으로 무지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나기 때문에 꽤 오래 쓸 수 있답니다. 혼자 쓰신다면 1년은 족히 쓰실 수 있을 듯한데요.  복숭아는 건성용인지, 좀 미끈대는 감촉이 있어서 제게는 별로였답니다. 다른 것보다 촉촉하다고들 합니다. 향도 좋은 편이구요.
저는 지복합피부라 녹차만 따로 사서 쓰는 것을 더 좋아하지만, 다른 가족과 함께 쓴다면 셋트로 사도 괜찮겠네요. 건성피부에 적합한 복숭아는 엄마에게, 녹차는 내가,알로에는 같이. 이런 식으로요.

가격을 고려해볼 때, 갸스비 폼과 더불어 꽤 훌륭한 제품입니다. 다만 저처럼 끊임없는 트러블에 시달리시는 분이시라면 트러블 피부용 폼을 써 주시는 게 더 낫겠지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