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논 스탑 수분크림(중성,복합성용) - 50ml
비오템(Biotherm)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복합성

시아버님이 일본 여행 다녀오시면서 사다 주신 것. 해외여행 다녀오실 때 마다 크림을 꼭 하나씩 사다 주시는데,  이번 것은 피부 타입까지 꼭 맞아서 받으면서 참 기뻤다. 분홍색 크림을 주셨다면 이만큼 기뻐하며 받지는 않았을 듯. 마침 수분 크림이 하나 필요하던 차였기에 기쁨 두 배! ^^ 

스파 5000리터의 수분을! 어쩌고 하면서 선전했었던 제품으로, 예전에 같은 라인의 로션(에멀전? 모이스춰라이저?)을 써 본 적이 있어서, 포장을 뜯을 때 기대감에 두근두근하지는 않았다. 같은 향, 같은 느낌일 것이 뻔하니까.

크림의 성상은 젤 타입. 그러나 마냥 물 같은 젤은 아니고 약간 점성이 있는 젤이다. 부드럽게 펴 발리고 흡수도 빠른 편. 중복합성 타입이라 흡수가 더 빠른지도 모르겠다. 분홍색은 더 쫀득거리려나? 향은 시원하고 상큼한 향으로 꽤 마음에 든다. 사실 로션도 샘플을 써 보고 향이 마음에 들어서 산 것이었으니까.

수분 크림이니 가장 중요한 것은 보습력이겠지. 스파 5000리터! 의 강력한 보습력을 한방에 느낄 수 있느냐 하면 물론 아니지만, 그저 피부에 막을 씌워 피부 자체의 수분을 보존한다에 그치지만은 않는 듯. 이만하면 그럭저럭 만족스럽다.

다만, 피부상태가 안 좋을 때 바르면 약간 따끔거린다. 피부 트러블이 있을 때는 피해야 할 듯. 역시 온천수를 사용한다는 비쉬도 트러블이 있을 때 바르면 따끔거렸던 걸 생각해보면, 그 때문일지도.
거기다 가격은 그리 만만치 않다. 수입화장품 중에서는 그래도 저렴한 편이지만, 내 돈 주고 재구매할 의사는 없다. (반값정도면 적당할 듯) 그래서 별점은 세 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