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BRINY > 우부메의 여름, 영화화

쿄코쿠도 시리즈 1탄인 [우부메의 여름]이 영화화된다고 합니다. 공개 예정은 내년 여름 시즌이구요,  앞으로 시리즈로 만들 계획이랍니다. 일본 영화가 속속 국내에서도 개봉되는 상황이니, 내년 여름을 기다려 볼 만 하겠지요^^

주인공인 츄젠지 아키히코를 츠츠미 싱이치가 맡게 되었다는 소식이 반갑네요. 우리나라 케이블TV에서도 방영된 [야마토 나데시코(국내판 제목:내사랑 사쿠라코)], [사랑의 힘], [런치의 여왕]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츠츠미가 2차대전 직후 일본에서 일어나는 불가사의한 사건을 해결하는 박학다식한 탐정을 어떻게 연기해 줄 지 기대가 큽니다. [지성을 표현할 수 있는 연기력]이 캐스팅의 이유라고 하는군요.

그 밖에 재벌2세 탐정인 에노키 역에는 아베 히로시(일본드라마 '트릭' 주연)가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츠츠미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Fithele 2004-06-28 20: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다른 사람은 몰라도 에노키는 히로시 씨가 하면 딱이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되었네요 ... 저는 히로시 씨가 우리나라 배우 최민수 씨를 닮았다고 생각하는데 동거인들에게 물어보면 전혀 아니라고 ;;;

panda78 2004-06-28 2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최민수씨보다 열댓배는 낫지 않나요? ^^;;;
영화가 아주 기대됩니다. 그 전에 책이 좀 더 나와주면 더욱 좋겠지만. ^^*

불량 2004-06-28 23: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최민수 씨보다 백 배 나아요...멋진 캐스팅이에요~ 좋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