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비쥬 립 샤인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복합성

한동안 에뛰드 타도를 목청높여 부르짖던 저로서는 아주 난감하기 짝이없게..

요즘들어 에뛰드가 살살 이뻐보이는 겁니다..

쳐다보지도 않던 셰도는 어찌 그리 귀여워보이며

요 비쥬샤인같은 놈도 얼마나 이뻐보이는지..  -___-++

제가 산건 저 중에서 애플젤리랑 베이비피치입니다.

애플젤리는 사과색비슷한 색에 펄들어간건데

말로는 오색펄(오로라펄)이라고들 하나, 글쎄요.. 넘 잘잘한 펄이라 뭐...

베이비피치는 에뛰드 동글통 립글 코랄베일과 비슷하다는군여..

제가 보기엔 좀더 연한 감이 있습니다만, 원래 색이 진한 제 입술에 발리면 그게 그거더군요.

무슨색을 사시건 크게 실패는 안할듯하네요..

라스베리랑 체리레드, 제가산 애플젤리랑 베이비피치 요네가지 정도가 인기있는듯. (제가 샀을때)

용량은 10미리. 가격은 보통 3500원선. 싸다.. ^^  

뚱뚱한 투명통에 무광 은색뚜껑 케이스도 귀여운 편이고요.

그리 싸보이지 않는답니다.

발리는 느낌은 묽은 편이고 동글통보다 입술에 밀착도 잘되고~

입술도 더 편하고(트기는 조금 틉니다만)

꺾어진 봉이 불편하다는 말이 있던데 전 그냥그냥 괜찮더군요.

개인적으론 베이비피치가 좀더 맘에 듭니다.

친구입술에선 맥 리치럭스와 아주 비슷하게 표현되기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