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하이 퍼포먼스 크림 파운데이션 - 40ml
한불화장품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복합성

하이 퍼포먼스 파운데이션은 캐비어 추출물이 들었다고 하던데

에스까다의 다른 파운데이션에 비해 좀 가격이 비쌉니다.

(절판이라니 이제 안나오나보죠? 아쉽네요... )

예전에 잡지에 붙어있던 봉지(파우치) 샘플을 오랫---동안 써오다가

봉지 뜯어쓰기도 질리고 해서 (여행가면 또 불편하기도 하고)

정품을 샀는데, 샘플쓰면서도 느꼈지만 이것이 아주 물건이더군요.

단지에 들어있는 크림 파운데이션이기는 하나(어디 갈때 들고 다니기엔 상당히 부담스러운 무게임) 

다른 제품들에 비해 훨씬 가볍습니다.

좀 많이 발라도 두껍지 않게 잘 먹고요.

제가 쓴 색은 02호인데 보통 트윈 21호정도 쓰시면 자연스럽고 하나도 안 어둡습니다. 약간 밝을 수도..

색상이 참 자연스럽게 잘 나왔어요.

거의 대부분의 기초와 궁합이 좋은편이고. 썬크림과도 밀리지 않았어요.

(랑콤 샘플링 때 받은 포토제닉은 엄청나게 밀렸습니다. )

바를때 시원--한 느낌이 나면서 부드럽게 발리고

이거 쓰고 나서 화장 잘받았는지 피부가 좋아진것 같단 소리를 몇번 들었어요.

랑콤, 바비, 헤라, 설화수, 시슬리 등 이것저것 얻어도 써보고 샘플도 써보고 정품도 써봤지만,

그러나 지금까지 썼던 파운데이션 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사용감이 가벼운 편에 속하는 파운데이션이면서도 커버력도 상당했고요.

두텁게 발랐다는 느낌이 웬만하면 안나고, 다크닝도 거의 없고

양도 많고 뭐. 흠잡을데가 별로 없는 파운데이션인 듯.

전 복합성 피부인데 참 좋았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파리 2004-05-31 22: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스까다의 파운데이션 꽤 괜찮죠. 가볍고, 커버력도 쓸만하고, 가격이 쪼~금 비싸나 했는데... 양이 많더군요.(저두 꽤 오랫동안 쓰고 있습니다. 거의 매일 얼굴에 찍어바르는데도...) 아마 지금 쓰고 있는 것 다 쓰고 나면 또 에스까다 것을 사지 않을 까 십네요.^^

panda78 2004-05-31 23: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스까다 다른 파운데이션은 그저 그렇던걸요... ㅡ.ㅜ 아쉬워요 저게 절판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