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미안 2005-08-27  

하하.. 제 서재에 처음으로 글 남겨주셨네요.. ^^*.. 감사..
그냥 우연히 일주일 전쯤 시작한 알라딘 나의서재 만들기가 이렇게 재미있을 줄이야.. 요즘은 거의 새벽2시까지 알라딘에서 놀고 있답니다. 제 서재에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다른 서평을 긁어오거나 하는건 알라딘의 정책과도 어긋나는거 같더라구요. 처음이라 제가 그걸 잘 몰랐던 거죠. 아무튼 앞으로도 좋은 서재 만드시길...
 
 
panda78 2005-08-27 02: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아르미안님, ^^ 반가와요. 안그래도 요즘 마을로 들어가면 아르미안님 글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향수에 관한 지식을 유익하게 잘 보고 있답니다. ^^

알라딘 서재질.. 이거 중독되거든요. ^^ 한번 빠지셨으니 헤어나시기 힘드실 거에요. ^^ 앞으로도 자주 자주 뵈어요. (그리고 제가 주제넘게 참견한 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좋게 받아들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