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 있는 이 땡스투를 까맣게 잊고 있었다. 아, 쓰바.

존 윌리엄스의 [스토너]를 이제야 읽으려고 주문해서 받았는데 오늘 아침 문득 이런 젠장, 이 책을 주문하게 된 결정적 계기는 곰곰발님 리뷰 때문이었는데 리뷰에 감동 먹고 그냥 주문해서 그냥 받았다. 

도대체 언제부터 땡스투를 말아드셨을까?

생각이 닿지 못한 이 맹함을 뭘로 설명해야 할까. 

다른 분들이 내게 한 땡스투가 그냥 나를 스쳐 지나간 것이다. 보고도 생각이 닿지 않은 이상한 경험. 

땡스투, 땡스투, 땡스투.... 자극받아 읽어볼 마음을 먹게 해주시고 기어이 구입까지 하게 해주신 알라딘의 많은 분들께 땡스투다. 늦었지만 땡스투. 

다음부터는 절대 잊지 않고 땡스투. 


존 윌리엄스의 또다른 책이 나왔다고? 

당장 주문하진 못하지만(스토너도 아직임) 조만간 읽으려고 소개해준 그분께 땡스투했다. 

땡스투. 


















이상의 [오감도] 전작 해설서 [13인의 아해가 도로로 질주하오]가 도서관에 없다. 내가 살고 있는 이곳의 공공도서관이나 대학도서관에 이 책이 없다. 아 쓰바. 

구입해야 하나?

가격도 장난아니구만. 헤헤. 

일단 함돈균의 [시는 아무것도 모른다 : 이상 시적 주체의 윤리학]부터 빌려다 읽어보고 결정해야겠다. 


이상의 [오감도]는 이상 자신이 쓴 수천편의 시에서 30편을 골랐고 그 중 15편만이 공개된 것(신문에 연재하다 독자들의 항의에 중단되었다는데 독자들이 얼마나 격렬하게 싫어했다는 건가 ...)이라니 이상이 생각한 조감도를 짐작해볼 일이다. 


















멍청한 머리로 정신분석학과 철학쪽을 들여다보느라 고생이 많다. 

올 한해도 넉달 남았다는 거 아닌가. 

그래, 21세기 첫 10년을 넘기고 또 10년의 후반부도 살게 해줄 것 같은 시간에게 졸라 땡큐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곰곰생각하는발 2016-08-19 1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글구 보니 탱스투 안 누른지가 오래되었네요.
요즘은 온라인 서점이나 오프라인이나 가격 차이가 안나서 서점 가서 책을 고르다 보니.... 탱스투 누르는 경우가 별로 없네요.
별로 없다기보다는 항상 잊습니다...


포스트잇 2016-08-19 10:38   좋아요 0 | URL
아, 곰곰발님. 땡스투~입니다. 다음부터 진짜 잊지 않고 누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