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네가 보여! 레벨 1 창의력이 쑥쑥 자라는 숨은 그림 찾기
조안 스타이너 지음 / 베틀북 / 2004년 3월
평점 :
절판


제가 보고 한눈에 반한 책입니다.
책을 펼치자 마자 마술과 같은 광경이 펼쳐집니다.
주변에서 쉽게 구하는 모든 사물들로 새로운 물건을 만들어 내는데요,
그 아이디어가 여간 기발한 것이 아닙니다.
매 페이지마다 숨어있는 물건들을 찾아 보는 재미도 솔솔하고..
그 물건들을 찾고 나서 원래 용도를 알게 되는 기쁨도 크구요..
아이들에겐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구입한건 1레벨이지만, 2레벨도 구입하고 싶어요.
정말 두고두고 봐도 질리지 않는 책이구요,
1레벨보다 훨씬 많은 물건이 있는 2레벨의 궁금증을 야기 시키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진주 2005-12-27 19: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깡지님 리뷰가 아기를 낳아 키우는 다른 엄마들에게 분명 좋은 정보가 될거예요. 직장생활에 육아까지 완벽하게 해내려면 무지 바쁘겠지만 사명(^^)을 갖고 열심히 올려 주시면 좋겠네요. 음...저는.....죽 훑어보니까 우리애들도 봤던 책도 있지만 새 책이 더 많네요. 울 애는 이제 중학교 가요^^;

보물창고 2005-12-28 09: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감사합니다..
사실 리뷰 올릴 책들이 몇백권인데...
게으르네요..게을러..
중학교라.. 언제 울 아기 그런 시절 오나 싶네요.. ^^
전 진주님.. 글들이 참 도움되고 좋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