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열 이희재 만화 삼국지 1 - 도원에 피는 의
나관중 원작, 이문열 엮어옮김, 이희재 만화 / 미래엔아이세움 / 2001년 7월
평점 :
절판



1편만 줘봤습니다. 아이가 어리지만 만화식이라 흥미유발은 될거 같아서 줬는데..
다행히(?) 한 페이지, 한 페이지 넘겨가며 끝까지 다 보네요..
중간쯤 가서.. "길다~~" 이러면서 봅니다..
마지막 페이지까지 끝까지 보길래.. 재미있나 하고 읽어봤더니..
오잉.. 6세 제 아이가 읽기에는 어렵네요..
우찌 참고 끝까지 본건지 원. 아마 내용을 다 파악한건 아니겠지만 많이 기특해요.
이 책은 이문열 작가가 어린이를 위해 썼다고 합니다.
한 때 이문열 작가님의 책을 참 많이 읽었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이희재 화백은 참으로 반갑네요.
제가 어릴 때 악동이, 나의 라임 오랜지 나무를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거든요.
언제 세월이 이리 흘렀는지.. 제가 읽었던 작가들의 작품을 제 아이가 보게 되네요..
세대를 넘나들으면서 교류를 하게 하는 건..
책밖에 없나 봐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신어진 2011-11-09 07: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네저는 초등학교 2학년 신어진입니다 저도그만화삼국지를가지고있슴니다 얼마나잼던지 10권을이틀만의 독파햇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