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ji 2004-06-22  

인사
안녕하세요, 님.
님의 서재야 진작부터 알고 있었고, 워낙에 유명하신 분이라(얼마전에 어느 코멘트에서 즐겨찾기 400에 육박하신다는 말을 듣고!) 먼저 인사를 받고 해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제 사진을 님의 서재에 담아주셔서, 저는 덕분에 많은 새로운 님들과 인사를 나누게 되었답니다. 님의 서재에 오셨던 분들이 건너건너 제 누추한 서재까지 부러 와주셨더라고요. 감사한 분들, 감사한 마음.
그래서 이렇게 인사드려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추리소설은 제가 전혀 모르는 분야이지만 관심은 충분히 있던 터, 님의 서재에 자주 들르겠습니다. 리뷰, 예전부터 잘 읽고 있다는 인사도 더불어 드려야 할 것 같고요.
인사가 너무 늦은 것 같아 조금 미안한 마음도 들지만, 앞으로 자주 뵈면 되니까, 오늘은 이렇게 반갑고 고마운 마음이라고, 제 마음 한 켠 놓고 갑니다.
또 뵈요.
 
 
물만두 2004-06-22 1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무슨 말씀을요. 들러주시는 것만으로도 제가 감사할 따름입니다. 님은 리뷰를 잘 쓰시잖아요. 저는 양이고 님은 질인데요. 전 님이 부러울 따름이랍니다.
자주 뵈어요.
비 피해 없으셨죠?
늘 건강하시고 즐거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