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송]구김스 다이어리(365 days Schedule Book)
국내
평점 :
절판


원래 다이어리에 큰 투자를 안 하는 편이고,
그만큼 년초에는 좀 꾸민답시고 가지고 다니다가 12월에 찾아보면 어디에 쳐박혀 있는지도 모르는만큼
다이어리의 중요성과는 거리가 멀게 살아왔었다.

그런데 대학생이 되고 내가 알아서 해야 할 강제성없는 것들이 옆에 늘어져 있다 보니
나의 이 심각한 건망증으로 하나 하나 기억에 떠올릴 수 있는 것들이 한계가 있다는 것.

그래서 이것저것 비교를 하고서는 단 하나의 조건 무료배송에 혹해서 구입해버렸다.
구김스 브랜드는 많이 들어보았지만, 구입은 처음이라 어떨지 궁금했는데,
처음에는 잘 펴지지 않는 책 모양에 생각보다 얇아서 실망했지만,
계속 쓰다보니 나름대로 괜찮은 듯 싶다.

특히 난 일정관리도 일정관리이지만, 말그대로 다이어리용으로 많이 쓰고 싶었는데
다이어리용 속지가 별로 없어서 상당히 아쉬웠다.
그렇다고 속지를 다시 끼워서 쓸 수 있는 다이어리도 아니고.

속지를 많이 필요로 하는 사람이라면 비추이지만,
나름대로 깔끔하고 알차게 정리할 수 있는 다이어리인 것 같다.
자기 하기 나름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