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랄랄라 2005-01-12  

아이스크림 튀김!!
바로 수정했어요ㅜㅜ 으아 미미달님이 보시는 저번 사진도 안나오더니ㅜㅜ 으음, 컴퓨터가 올릴때는 보이는데 올리고나서 몇분지나고 좀있다 가보면 안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왜이러는거지. 아마 컴퓨터의 버전이 달라서...? 잘모르겠지만~ 바로 수정했답니다, 아이스크림 튀김 정말 신기해요^^ 언제 기회되신다면 꼭 먹어보세요! 저도 아직 먹어보진못했어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요새 진!!!!짜!!!!!! 바빠서 자주 못왔는데, 먼저 와서 코멘트도 달아주시고 ...ㅎㅎ 고마워용.^ㅇ^*
 
 
미미달 2005-01-13 15: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 바쁘시다면서도 글 많이 올리시네요 ^^ 아이스크림 튀김..?! 글쎄 어떤건지 한번 빠져봅시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