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외모에 관대할까?

 

내가 만나는 남자들이 나이가 많아서일까?

 

 

오늘 처음 본 남자도 그랬다.

카페에 앉았는데,

하얀 셔츠와 불룩한 배가 눈에 들어왔다.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구나, 싶었고

나도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데,

타인 앞에서 저 느낌이지 않으려면 진짜 운동을 해야겠구나 싶었다.

 

내가 남자를 만날 때,

얼굴 생김생김보다 더 중요하게 보는 게

이다..

고른 이.

치아 미백까지는 아니더라도,

치아의 상태는 중요하다.

 

그런데 이 사람은

위 앞니 두개가 확실히 벌어져 있다.

보기 싫게...

보통 저 정도면 교정을 하기 마련일텐데,

남자들은 자신의 외모에 관대하다.

 

그의 벌어진 이,

170이 될까말까 하는 키는

역시나 나를 안도하게 했다.

 

사실 키는 이제 중요하지 않다.

내 키가 164여도 나에게 어울릴 키를 바라지 않는다.

키가 작아도 상관없다.

그런데 그는 외모로

끌어당기는 게 없었다.

여자만 곱게 화장을 해야하는 게 아니다.

남자도 가꾸어야 한다.

뭔가 끌어당기는 게 있어야

다음 만남을 지속할 수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