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욱 - Season in the sun

노래 좋고 가창력 좋고 배경 좋고....좋고좋고.....
가수의 머리색 아니고, 일렉기타들고 물 속에서 치는 흉내 아니고,
전체적인 연출 아니고, 아니고 아니고 아니고......

TUBE - Season in the sun

이게 원곡...
아....눈 감고 들어야겠다. 80년대 영상이기에 촌티가 좔좔 흐른다.
저리도 젊었다니..여름에 활동하던 보이밴드도 역시 세월 앞에선
어쩔 수 없나 보다..

Indigo - 여름아 부탁해

출근길 아침에 이문세 아저씨가 DJ를 하시는 라디오프로에서 첫곡으로
이걸 딱 틀어주시는데 저언혀 거부감이 없었다는...대체 봄이 언제
지나간건지...벌써 여름은 코앞으로... 그나저나 금연은 언제나 할까나.


듀스 - 여름안에서

저 때 듀스 참 대단했는데...
김성재의 의문사 후 해체. 아르헨도 이현도는 병역문제인지
당분간 국내 못 들어오겠고(국적이 아르헨티나)
아마도 일련의 사건없이 오랫동안 팀이 유지되었다면
꽤 좋은 음악들을 많이 내놀 수 있었을텐데...

 

서연 - 여름안에서

거무튀튀 우락부락 남자가 싫다면
이쪽의 여름안에서를 들으면 될 듯...
보아와 비슷한 방식으로 가수생활을 시작한 서연양..
기억으론 그때 보아 아류 혹은 보아 짝퉁으로 비하되곤
했었는데, 성인이 되었을 지금 도통 보이질 않는다는..
데뷔였던 고딩때보다 더 이뻐졌던데..??

 

 

Beach boys의 Surfin' USA 나 Kokomo도 있겠고, 여름과 어울리는 노래나 음악은 찾아보면 생각보다 널리고 널렸음.

혹시...박명수의 불후의 명곡  "바다의 왕자" 생각하신 분..?? 분명...있을 듯...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락방 2008-04-18 1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요 메피스토님,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Don't let me be the last to know]가 가장 생각나는데, 먼댓글 달려고 youtube 들어갔더니 이건 소스 복사가 안된다네요. 아마도 화면이 살짝 미성년자관람불가 스러워서 그런가 싶구요.

그 뮤비야말로 여름, 여름이죠!!

:) 씨익.(어쩐지 음흉한 웃음)

Mephistopheles 2008-04-18 17:44   좋아요 0 | URL
다른 사람이라면 몰라도 요즘의 브리트니는 "천박" 의 첨단을 달리고 있기에 그다지 내키지가 않아요..^^ 브리트니는 결혼과 더불어 나락으로 떨어진 것 같아요.^^

전호인 2008-04-18 17: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꼭 실실 들어야 하나염? ㅋㅋ

Mephistopheles 2008-04-19 00:48   좋아요 0 | URL
아...아직 여름이라고 말하기는 좀 거시기한 시기이기에 실실 들으면서 워밍업을 하자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