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타삐야님이 원조...하이드님을 따라서 해본 앙케이드....^^

Pretty
1. 예쁜 남자에 대한 생각 : 게이가 아니므로 패스~

2. 길거리에서 예쁜 여자를 볼 때 하는 생각 : 이성애자이므로 한번 보고 또 보고 한다.

3. 내 친구가 엄청난 미녀라면 : 그런 친구는 마님이 이미 정리했음.

4. 성형수술을 하고 싶을 때는 : 별로...나중에 왠지 엄청난 후유증이 나타날까봐 겁니서...

5. 꼭 고치고 싶은 부위는 : 나름대로 눈이 멋지고 코도 오똑하고 입과 입술도 잘생겼음.(하지만 조화가 안되고 살이 뒤룩뒤룩 쪘다는 거~)

6. 안 예뻐서 생긴 에피소드는 :  그런 경우는 거의 없는데...??

7. 예쁜 사랑을 해 본 적은 : 없.었.다.

8. 요즘 가장 관심 있는 물건 :  니콘 카메라..그리고 컴퓨터...(집컵 장기간 고장 방치 중)

9. 정말 예쁜 물건을 발견한다면 :  보는 걸로 만족..예뻐도 비실용적이면 구매의욕이 한순간에 꺽임.

10. 내가 하루 아침에 예뻐져서 사람들이 못 알아본다면 : 남자가 예뻐봤자..뭐에 쓴다고..거기다가 유부남이..

11. 예쁘게 사랑하는 법 : 상대를 인정하고 예의를 끝까지 지켜주는 매너.

12. 예쁜 사랑이란 : 애정의 대상 이전에 한사람의 인격체로 존중하고 대접해줘야 한다고 생각.

 

* Cute

13. 가장 귀여운 동물은 : 모든 동물은 새끼때가 제일 이뻐..그중에 사람새끼가 제일 밉지만 말이야..^^

14. 귀여운 남자가 좋은가 : 저....남잔데요..

15. 좋아하는 사람이 귀여운 여자를 좋아한다면 귀여운 척 할 수 있는가 : 글쎄 저 남자라니까요..

16. 친구가 심하게 귀여운 척을 한다면 : 여자친구라면 허허..남자친구라면 400번의 구타.

17. 난 애교가 많은 여자? : 아니요..애교많은 남자에요~

18. 난 귀여운 편? : 상대에 따라...

19. 어린 아이가 길을 잃어버려 울고 있다면 : 경찰서에 데리고 가지 않을까..

20. 귀여운 강아지가 우리집 앞에 있다면 : 일단 데리고 들어온다.

21. 귀여운 아이라도 때릴 수 있는가 : 잘못했다면 꼴밤 정도는 눈물이 쏙 나오도록...거기서 왜 때려! 나오면 난리나는거쥐..

22. 난 귀엽다는 말이 좋다 : 나쁘진 않은데...전혀 안어울리는 사람이 귀여운 척 하면 나도 모르게 피어오르는 살인 본능..

23. 잘생긴/귀여운/능력 있는/ 중에 한 가지를 고르면 : 아무래도 능력이 중요하지만..그것도 인간의 기본이 안되었다면 말짱 도루묵

24. 이성이 귀여워 보일 때 : 뭘 먹을 때 보면 그 사람이 귀여운지 안귀여운지 판단이 되더라는...

25. 애교 많은 남자친구가 지루하게 느껴질 때 : 저 남자입니다.

26. 모든 조건이 갖춰져 있지만 애교 없이 무뚝뚝한 남자는 : 사실..무뚝뚝한 남자가 한마디 툭 던지는 유머와 애교는 수소폭탄급이라니까.
 

* Smart

27. 멋있는 남자 / 착한 남자 : 나 남자라니까!!!

28. 가장 멋있어 보이는 가수 : 스티비 원더..멋을 떠나 존경의 대상..

29. 못생긴 남자가 멋있는 옷을 입었을 때 : 스타일 사는 군..그는 더이상 못생긴 남자가 아니야 센스있는 남자..

30. 멋있는 척 하는 사람을 보면 : 거침없는 하이킥 이후 암바..(물론 맘속으로..)

31. 남자가 멋있는 말을 하면 : 일단 적자..써먹을 수 있게..

32. 능력이 좋은데 옷을 못 입는 남자는 : 냅둔다.

33. 친하게 지내던 친구가 프로포즈를 한다면 : 경험있었는데..정중하게 3번 거절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사귀었는데 그냥 친구가 나았다는.

34. 예전에 나한테 고백을 했던 코찔찔이가 멋있어져서 돌아왔다면 : 일단 친하게 지내야지..

35. 난 쿨하게 잊어주는 사람? : 앞에서는 쿨하게 뒤에서는 부두인형 제조

36. 멋있는 사랑이란 : 사랑은 멋있는게 아닌데....투쟁의 연속..

37. 멋있는 남자란 : 쳐다면 봐도 기분 좋아지는 녀석들..

38. 멋있는 연예인 : 오드리 헵번~

39. 기억에 남는 멋진 멘트 : 우린 친구잖어.

40. 멋있다고 생각하면서 본 영화 : 카사블랑카는 5번 넘게 본 듯...빠삐용은 보고나서 상당히 심각해 졌었던 기억.

41. 현재 내 눈에 가장 멋져 보이는 사람 : 너무 많아서...알라딘 서재인들이 대부분..

42. 현재 내겐 멋진 남자친구가 있다 : 성정체성에 의문을 갖게 만드는 질문이군...여자친구라면..글쎄..마님이 가만 있을까??

43. 외모가 멋진 사람, 마음이 멋진 사람 : 마음 멋진 사람치고 외모가 후줄근한 사람 못봤음. 내적인 모습이 겉으로 우러나오더라.

44. 멋있는 노래 : 요즘은 마야의 "나를 외치다" 가 가슴을 후벼파던데..

45. 쿨하게 헤어지는 사람은 멋진 사람? : 글쎄 사랑은 쿨하지가 않어..쿨한 척 하는거지..

46. 사랑한다면 해야 할 멋진 일 : 모든게 다 멋져보이지 않을까?

47. 멋있게 사랑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 최대한 객관적으로....매우 불가능하겠지만..

 

* Sad

48. 가장 슬펐던 기억 : 가까운 사람들에게서 신용을 잃었을 때.

49. 길거리에서 우는 여자를 본다면 : 왜 울까....이게 전부..

50. 남자의 우는 모습은 : 술먹고는 주접..그게 아니라면 뼈타는 사연이 있다고 생각..

51. 울고 싶을 때는 : 내 능력과 내 힘으로 내 사상을 관철못시킬 때

52. 사랑 때문에 운 기억 : 울었다면 그건 집착이였겠지 아마...

53. 주로 무엇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가 : 여러가지 때문에..내 자신이 가장 증오스러운 눈물은 악어의 눈물같은 내눈물을 목격할 때

54. 눈물을 뭐라고 생각하는가 : 카타르시스 혹은 페르소나

55. 사랑은 슬픈 것? : 어떻게 사랑을 슬픈 것~ 이 하나의 감정으로 단정지을 수 있을까..??

56. 슬픈 로맨스에 대한 기억 : 4년 짝사랑한 여자가 생각했던 것보다 문란한 남자관계였을 때

57. 울고 난 후의 후유증 : 어마어마한 량의 콧물동반

58. 날 가장 많이 울린 사람 : 특별하게는 없는데...

59. 내가 울려 본 사람은 있는가 : 과거는 묻지 말지....??

60. 있다면 몇 명 : 기.억.이.나.지.않.습.니.다.

61. 최근 울어 본 기억 : 가물가물

62. 사랑은 돌아오는 것? : 부머랭도 10번 던지면 3번정도는 안돌아오는데 설마 사랑이.?? 난 돌아오는 사랑은 신용않해..

63. 눈물을 참기 위해 해 본 것 : 부질없는 짓.

64. 난 눈물이 많은 편 / 적은 편 : 지극히 적은 편...
 

* Purity

65. 순수하게 사랑한다는 것은 : 반쪽밖에 안되는 사랑

66. 난 순수한 여자? : 여자 아니라니까!!!!! 남자라면 글쎄...그다지 순수하진 않지만 경우에 따라선..

67. 순수한 남자에 대한 생각 : 음.....거참 게이 아니라니까~~!! 남자대 남자라면 지켜줘야지..여자라면 친한 친구정도의 관계

68. 순수한 것과 착한 것의 차이점 : 알맹이는 똑같다고 보고 싶어 표현의 방식의 차이겠지..

69. 사람이 가장 순수해 보일 때 : 잘때.

70. 남자친구가 내게 순수해지길 원한다면 : 여자친구가 로 바꿔 풀어야 하나..아..그럼 난 그 친구에게 매우 음흉했던 모양..??

71. 순수한 줄 알고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카사노바였다면 : 양다리만 아니면 되지 않을까.. 정리가 깔끔하다면...

72. 다 갖춰진 남자인데 순수함이 없다면 : 다 갖춰진 여자인데 순수함이 없다면.....이라면...이건 참..경우에 따라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성이 되는 경우가 아닐까?

73. 이성이 순수하게 보일 때는 : 자고 있을 때

74. 바보 같은 것은 무슨 뜻일까 : 상황에 맞는 행동과 생각을 못하는 것.

75. 순수한 여자가 간절히 되고 싶을 때 : 유 원어 톡투 미~~~ 안녕하세요 하리수에여~ 놔~ 이걸 하란 말인가..나보고..??

76. 섹시/순수 나한테 더 가까운 것 : 마당쇠에게 섹시와 순수를 바라다니...웃통벗고 장작패야 하나.?

77. 내가 좋아하는 옷 스타일은 순수? : 이상하게 양복은 못입겠더라....넥타이도 그렇고...그냥 캐주얼..

78. 순수한 남자/터프한 남자 중에 택하라면 : 뭐냐...이건 완젼 게이바에 와서 메뉴판 보는 기분..??

 

* Ordinary

79. 평범이란 : 수평선..

80. 난 현재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 : 당근...

81. 슬픈 사랑, 멋진 사랑보다 평범한 사랑을 하고 싶다 : 다 경험해보는 것이 인생의 참맛..

82.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 : 그것도 나쁘진 않지...하지만 평범보단 평안이 더 좋아..

83. 연예인이 결혼하자고 한다면 : 사람을 먼저 봐야겠지..

84. 난 평범한 얼굴인가 : 글쎄...

85. 잘생긴 남자/평범하게 생긴 남자 : 다 필요없어 잘생긴 남자는 인물값 하고 평범한 남자는 심심하지..멋있는 것이 최고

86. 재벌2세와 결혼한다면 : 돈많은 여자를 잡을려고 혈안이 된 남자는 개인적으로 인류의 쒸레기라고 생각..

87. 난 특별한 일상을 누리고 싶다 : 경우에 따라서는...

88. 화려한 옷 스타일을 좋아하는가 : 절대 튀지 않는 옷 선호...4가지이상의 색이 배합되면 정신이 혼란해짐..

89. 평범한 사랑이란 무엇인가 : 사랑은 절대 평범하지 않다니까...개개인 마다 자신의 사랑은 대단하고 위대하니까..

90. 평범한 사랑을 해 본 적은 있는가 : 글쎄..나 역시 평범한 사랑과는 거리감이 좀...

91. 드라마 같은 삶을 살고 싶다 : 경우에 따라서...사랑과 전쟁 같이 4주후에 뵙겠다는 드라마라면 사절..

92. '평범하다'라는 말의 뜻을 설명하자면 : 여전히 수평선..기복이 없는...

93. 난 평범하단 소리를 자주 듣는다 : 별로 못들어...

94. 평범한 사람이 갖추어야 할 조건이 있다면 : 순응 혹은 인내

 

* Unique

95. 독특하다는 건 : 남에게 피해를 안주는 범위에서 자신의 개성을 발산하는 것..

96. 나는 독특하단 소리를 자주 듣는다 : 자주씩이야....가끔씩..

97. 지금껏 만났던 사람 중 독특했던 사람은 : 몇명정도

98. 평범한 남자보다는 개성 뚜렷한 남자에게 끌리는가 : 세상에 폄범한 사람은 없어..단지 드러나지 않는 것 뿐이지.

99. 조만간 해보고 싶은 비범한 행동이 있다면 : 대한민국 아듀~

100. 평범하게 끝인사 한 마디 : 안녕~(이보다 뭘 더 평범한 걸 바라는 것이냣!)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이드 2007-02-09 13: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순수' 카테고리가 참 거시기합니다. 크크
왠지, 내꺼 가서 다시 보고 싶어요. '그래, 난 평범해' 위안하기 위해서. =3=3

2007-02-09 13:46   URL
비밀 댓글입니다.

깐따삐야 2007-02-09 14: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알라딘의 큰오라버님다운 응답들이 곳곳에 눈에 띕니다. ^^
(백문백답 목록은 제가 원조는 아니구요. 인터넷에 떠다니고 있는 것을 퍼온 거에요.)

Mephistopheles 2007-02-10 12: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이드님 // 음...한통속(?)끼리 이러시는거 아닙니다..=3=3=3
시간걸린다고 속삭이신 분 // 헉...연상되는 분...저런 생각 가진 사람은..그냥 지구상에 저 하나면 되는데...헉....
깐따삐야님 // 헉...큰.오.라.버.니. 흑흑....그러니까 여성으로 말하면 왕언니 뭐 그런 분위기인건가요..??

해적오리 2007-02-10 13: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메피님. 재밌게 잘 읽었어요. 마야의 나를 외치다는 지금도 듣고 있어요. 어젯밤에도 계속 듣고..ㅋ
근데 마님이 이 앙케이트안보시는거 맞죠? 죠기 죠 위에보니 마님 보시면 큰일날 대답들이 보여서..예쁜 사랑 해본적 없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