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뜬금없이 드럼? 

왜 난 고등학교때부터 배우고 싶었던건데.. 

용기를 내어 학원에 가서 상담하고 바로 등록.. 

11월 첫째주 부터 일주일에 한번 한시간. 배우는거다. 

수요일과 목요일날 수업이 있으니 이틀만 빼고 나머진 와서 연습해도 된다는것이다. 

우선 스틱사고 가방집도 하나 사고 집에성 연습할수 있는거 연습패드도 장만했다. 

혼자 들뜬맘으로 뿌듯하게 집에서 스틱을 바라 보고. 

 

주위에선 다들 왜 갑자기?  

피아노나 기타도 있는데.. 차라리 요가를 하지 그래. 

반응은 비슷하다. 갑자기 왜? 안어울리는데; 

 

얌전하게 생긴애가 드럼치면 웃기나.  

악기를 한번도 배운적이 없다. 동생은 이것저것 배운거 같은데. 

악기의 전반적인 기초를 알려면 피아노나 기타가 좋을것 같다. 내가 배우고 싶은 악기들이다. 

기타를 배우면 꼭 치고 싶은 노래가 있다. +_+ 

이것저것 생각하다가 시작도 못할거 같고.. 내가 첨부터 배우고 싶었던거를 하자 해서 

드럼을 생각한거다. 

 

드럼명칭 아직 모른다..;;  우선 샘이 시키는대로.. 익히는거다. 

 

왜 지금드럼을 배우느냐고 물으신다면. 

" 지금 아니면 못할것 같아서..." 

 

한살이라도 어릴때 여러시도를 해봐야하는건데..  올해 터닝포인트인건지. 

여러생각은 많은 한해에 조금 용기를 내볼려 한다. 

 

첫번째 수업 

우선 스틱잡는법 좌우 치는거.. 악보를 주는데 이게 한박자인지 쉼표라하는데 잘 모르겠고 

우선 시키는대로..    

한시간동안 손과 머리와 발이 따로 노는 바보가 된 기분.

그담주는 수업을 미루었다. 개인사정으로 이주동안 가끔 학원가서 연습하면서. 

집에서도 연습패드로 연습했다.  

 

3번째주에 두번째수업. 

어색한 기운에 흐르는 가운데.. 샘이 연습 많이 했나봐요? 하신다. 

티가 나나요? 하니 보면 안다고.  

내심 기분은 좋았다. 꾸준히 할려고 노력은 했으니까. 

잠시후 새로운 프린트를 가져오셔서 알려주셨다. 3가지를 동시에 치고  번갈아가면서 하는거. 

역시 첨에 잘안된다.  

샘이 시범을 먼저 보여주시는데 참 쉬워보여도안된다는거다. 

집에가서 연습하고 토요일날은 학원가서 연습할려고 한다. 
 
음치 길치 박치인 내가 한다는건 쉬운게 아니다.    

 

 

아직 샘과 어색한 기운이... 나중에 좀 친해질수 있을까... 

학원홈피 가서 봤는데 작년에 슈퍼스타k2에 드러머로 계셨다. 

대단하지 않은가 +_+ 내가 2는 잘 보진 못했는데 큰무대가 아닌가. +_+ 

잘물어보고 열심히 배워야겠다. 

 

이번주는 3번째 수업이 기다리고 있다. 

그전에  알려주신거 좀 마스터 하고 가야할텐데... 열심히 해보자.!!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카스피 2011-11-21 12: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멋지시네요.전 라틴 댄스를 배우고 싶었지만 벽에 있는 거울 보고 혼자 스텝받는것이 뻘쭘해서 결국 포기 했지용 ㅜ.ㅜ

실비 2011-11-22 00:50   좋아요 0 | URL
오 라틴도 멋있어욤+_+
탱고도 참 멋질것같다는..
연습하는게 혼자하는게 좀 힘들거같긴하네요 ^^;;;

BRINY 2011-11-21 18: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드럼이 스트레스 해소도 된답니다. 꾸준히 하시길!

실비 2011-11-22 00:51   좋아요 0 | URL
ㅎㅎ 반반의맘으로 임하고있어욤
하루는 열나는날에 드럼연습하는데 저도 모르게 힘이 들어가는게. ㅎㅎㅎ
소리가 커지더라구여. ㅎㅎ
열심히 해볼려구염 ^^

마녀고양이 2011-11-22 0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멋지다! 저두 배우고 싶었어요. 일산 시내에 있는걸 봤는데!
나중에 말이죠, 멋지게 연주하시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꼬옥 올려주세여.
기대, 기대.

실비 2011-11-22 00:52   좋아요 0 | URL
아직 잘 모르는 햇병아리랍니다 ^^;;
아직 좀 어색해요. ㅎㅎㅎ
저도 멋지게 연주하고 싶은게
언젠가는 오겠죠 ?^^

무스탕 2011-11-22 09: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중엔 사지가 다 따로 놀아야 하는데 참 걱정이에요. 전 아직까진 삼지만 따로 놀고 있거든요 ^^;
대부분이 그렇겠습니다만, 드럼도 연습량에 비례해 실력도 늘더라구요.
굳은 결심으로 시작하신거 열심히 하셔서 멋진 연주 하시길 바랍니다 ^^*

실비 2011-11-29 00:39   좋아요 0 | URL
그래도 대단하십니다. +_+
연습량에 비례한다는 말씀인거죠? +_+
이제 박자기호도 겨우 보는중이랍니다. ㅎㅎㅎ
한박자 두박자 반박자 . ㅎㅎㅎ
나중에 무스탕님께 조언을 받아야겠어욤 ^^

전호인 2011-11-22 15: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고 싶은 것을 실천하는 것도 무한한 용기가 있어야 가능하죠.
용기있는 결단을 내리셨네요.
멋진 드러머가 되시길 바랄께요. ^^
화딩!!!

실비 2011-11-29 00:42   좋아요 0 | URL
용기는 냈는데...^^;;
우선 열심히 배우는거로만. ㅎㅎㅎ
열심히 쿵짝만 하고있어욤... +_+
가끔 열날땐 힘이 더 들어가기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