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리빙 더 월드

   이미 국내 독자들에게 검증된 작가인 더글라스 케네디의 신간이 나왔네요.

   여성작가보다 여성의 심리를 더 잘 파악하고 묘사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는데요

   이번 작품도 역시 여성이 화자로 나오고 있으면 결혼과 출산을 다른 선상에서

   다루고 있는 작품이네요.

 

 

 

 

 

 

 

 

 

2. 64

  요코하마 히데오는 제게는 생소한 작가입니다. 2013년 '이 미스터리가 대단한다' 1위에

  오른 일본내에서는 상당히 인기있는 작가 같습니다. 내러티브도 14년전의 유괴 사건이

  데자뷰되면서 현실과 과거를 넘나드는 긴박감과 경찰내부의 문제까지 거론되는등

  상당히 흥미진진할 것 같네요.

 

 

 

 

 

 

 

 

 

 

3. 숭례문의 나라

  왠지 내러티브가 끌리는 작품같습니다. 정도전과 이방원(태종)에 대한 대립구도는 수차례

  작품화 되었지만 거의 대의적인 정치구도가 주였고 비슷비슷한 플롯을 가지고 있는

  역사소설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번 작품은 그동안의 플롯과는 사뭇 다른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독자들을 찾아오는 것 같네요

 

 

 

 

 

 

 

 

 

4. 영국식 살인

  엘릭시르 미스터리 책장 시리즈로 출간된 <영국식 살인> 은 고전 추리소설로 요즘 추리스릴러

   처럼 공감적인 뷰나 스펙타클한 거대한 설정등은 없지만 추리의 진수를 맛볼수있는 작품이란

   생각이 드네요..

 

 

 

 

 

 

 

 

 

 

5. 불의 꽃

  요즘 공중파나 서점가에 역사소설붐이 다시 일기 시작한것 같습니다.

  간통이냐? 사랑이냐? 지금도 화두로 제시되고 있는데 과연 세종조때 통간사건은

  어떻게 결말이 날려진 궁금하네요. 여성작가로서 역사소설에 로맨스를 추가함으로써

  좀더 부드러운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맘마미아 2013-05-25 14: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앗!이책들도챙겨봐야겠네요.얼마전에자주가는책카페에서<너무예쁜소녀>라는책을보고독일추리물팬이되었거든요!늦게시작한팬질에인터넷을엄청열심히뒤지며도서들찾고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