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가장 슬프게 하는 것은 "미쳐 돌아가는 세상이다."

나를 가장 화나게 하는 것은 "우리끼리 싸우는 꼬락서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이쁘다."

나의 아버지는 "지우고 싶은 기억이다."

나의 좋은 점은 "점점 사라지는 거 같아 두렵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려고 노력한다."

내가 좋아하는 친구는 "못 본 지 오래다."

신경질이 날 때는 "남의 일을 떠맡을 때다."

내가 싫어하는 친구는 "친구가 아니다."

다른 가정과 비교해서 우리 집안은 "무탈한 편이다."

선생님은 나에게 "필요하다."

내가 부러워하는 것은 "여유다."

내 생각에 남자들이란 "자존심에 목숨거는 사람들이다."

내가 어렸을 때 "어머니를 만나고 싶다."

내가 크면 "선생님이 되고 싶어했다."

내가 선생님이라면 "아이들과 대화를 많이 나누고 싶다."

내가 (나의) 엄마라면 "그렇게 억척스럽게 살지 못했을 거 같다."

나에게 가장 문제되는 것은 "게으름이다."

집에 혼자 있으면 "편하다."

어머니와 나는 "좀 더 대화를 나누지 못한 게 한으로 남는다."

내가 가장 바라는 것은 "더 나은 세상에서 우리 애들이 행복한 것이다."

나를 가장 기쁘게 하는 것은 "아이들의 성장이다."

내 생각에 여자들이란 "모성을 경험할 수 있는 축복받은 존재다."

내 생각에 참다운 친구란 "침묵이 편안한 존재다."

어른들을 보면 "왜 좀 더 어른답지 못한지 부끄럽다."

부모님이 때릴 때는 "없어야 하는데, 가끔 참지 못 하는 내가 부끄럽다."

내가 늙으면 "자연스레 죽음을 맞이하고 싶다."

이성의 친구와 같이 있을 때는 "즐겁다. 이성이든 동성이든 친구를 만나고 싶다."

아버지와 나는 "결코 가까워지지 못했다."

나의 능력은 "논리적이고 꽤 달변이다."

불행한 일이 생기면 나는 "우울증이 도진다."

교실에 오면 "그립다."

언젠가 나는 "죽는다."

친구들이 욕을 하면 "황당할 거 같다. 다행히 내 친구들 중에는 그런 사람이 없다."

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나무가 되고 싶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꿈꾸는섬 2016-03-22 19: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공감되는 문장이 몇몇개 있어요.

saint236 2016-03-22 22: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약 군대에서 이렇게 작성하면 보호관심병사로 등재가 됩니다 ^^

sweetmagic 2016-03-26 13: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호호
간만에 따라서..

나를 가장 슬프게 하는 것은 “엄마의 암투병이다.˝
나를 가장 화나게 하는 것은 ˝나답지 않은 내 모습.˝
대부분의 아이들은 ˝이쁘다.˝
나의 아버지는 ˝성실한 사람, 엄마바라기.˝
나의 좋은 점은 ˝내가 아직 괜찮다고 생각하는 점.˝
나는 ˝ 나다.˝
내가 좋아하는 친구는 ˝항상 멀리 산다˝
신경질이 날 때는 ˝나태한 나를 발견할때˝
내가 싫어하는 친구는 ˝안본다.˝
다른 가정과 비교해서 우리 집안은 ˝별일 없이 산다.˝
선생님은 나에게 ˝감사함˝
내가 부러워하는 것은 ˝딱히 ...˝
내 생각에 남자들이란 ˝돌봄의 대상”
내가 어렸을 때 ˝좋은 씨앗이었건만...˝
내가 크면 ˝뭔가 대단한 인물이 될줄 알았다.˝
내가 선생님이라면 ˝내가 경험했던 나쁜 선생같지 않은 선생이 되고 싶다.˝
내가 (나의) 엄마라면 ˝자식을 위해 희생하진 않을것이다.˝
나에게 가장 문제되는 것은 ˝게으름.˝
집에 혼자 있으면 ˝편하긴 하지만...넘 편해 불안하다.˝
어머니와 나는 ˝좋은 친구”
내가 가장 바라는 것은 ˝ 내가... 뭐라도 해내는 것.˝
나를 가장 기쁘게 하는 것은 “딱히….생각이 안난다 엄마의 자부심이 되는 것? ˝
내 생각에 여자들이란 ˝ 매력있다.˝
내 생각에 참다운 친구란 ˝날 오롯이 있는대로 순간순간 인정해주는 사람˝
어른들을 보면 ˝왜 좀 더 어른답지 못한지 부끄럽다.˝
부모님이 때릴 때는 ˝맞은 기억도 딱히 없고, 때린적 도 없다. 뭔짓을 해야 때릴만한 일인지 아직 찾지 못했다˝
내가 늙으면 ˝곧 죽어도 멋있는 여자로 .˝
이성의 친구와 같이 있을 때는 ˝즐겁다.˝
아버지와 나는 ˝아빠는 나를 짝사랑 한다.˝
나의 능력은 ˝글쎄….˝
불행한 일이 생기면 나는 ˝입을 다문다.˝
교실에 오면 ˝이유는 모르겠지만 걍 싫다 ˝
언젠가 나는 ˝….멀쩡해 질려나 ㅋ ˝
친구들이 욕을 하면 ˝ 그런가 보다… ˝
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바람이 될거이다. ˝



조선인 2016-03-27 21: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꿈꾸는 섬님, 공감하신다니 기뻐요.
세인트236님, ㅎㅎ 신입사원 시절 제 별명이 고문관이었지요.
스윗매직님, 반가워요. 님의 글도 공감 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