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운동회라더니 장대에 탱탱볼 넣기와 50미터 달리기가 종목의 전부였다.
그나마 달리기도... 엄마 닮아 꼴등... 쩝... 미안하다.



다리가 삐긋해 못 달렸다며 울상도 잠깐, 아이스크림 하나에 얼굴이 환해졌다. 





선생님과도 기념으로 찰칵.
작년 담임 선생님은 젊은 아가씨라 애들과 친구처럼 놀아줘 좋았다면
올해 담임 선생님은 엄해 보이는 것 같지만 연륜과 내공은 무시할 수 없는 법,
우리 선생님은 무서운 척만 할 뿐 아주 착하고 재밌는 분이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 보였다.



소운동회라 그런지 참석 안 한 부모도 많았고, 온 사람도 일찍 돌아가는 분위기였는데,
안 가고 남은 엄마들을 선생님이 굳이 붙잡아 애들과 급식까지 함께 먹었다.
급식 도우미를 해본 적이 없어 궁금했는데,
집에서는 세월아 네월아 먹는 마로가 혼자 먹고 뒷정리까지 착착 하는 걸 보니 꽤 기특. 



하필 노동자의 날에 맞춰 운동회를 하냐며 속으로 투덜거렸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거의 대부분의 초등학교가 이날 운동회를 한 것 같다.
이것도 MB 작품인가 싶어 음모론을 연구중. -.-;;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Joule 2009-05-11 00: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단체 사진에서 다른 애들보다 얼굴 크기가 훨ㅡ 작은 마로를 보며 흐뭇해하는 나는 뭐지?
갸우뚱.

하늘바람 2009-05-11 0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로 미모가 장난아닌데요. 가장 눈에 뜨여요. 넘 이쁩니다.

하늘바람 2009-05-11 0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로 미모가 장난아닌데요. 가장 눈에 뜨여요. 넘 이쁩니다.

프레이야 2009-05-11 07: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로도 달리기 꼴등이에요. 조선인님도요? 저도에요^^
마로 체육복이 참 예쁘네요.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 그런지.
노동자대회보도 마로 운동회가 우선이셨죠? 마로 예뻐요^^

조선인 2009-05-11 10: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쥴님, 마로 오른쪽에 앉은 친구가 마로반에서 제일 키가 큰 친구에요. 상대적 착시효과일 뿐입니다.
하늘바람님, 하하 아는 얼굴이라 그렇게 보이는 거겠죠? 마로 왼쪽에 앉은 친구가 최고의 미녀라 솔직히 사진 찍을 때 무척 신경 쓰였습니다.
혜경님, 우선이고 말고 애를 데리고 나올 수가 없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