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랑 집의 정확히 중간 지점에 보더스 서점이 있다.
그다지 큰 보더스는 아니지만, 워낙 접근성이 좋기에 반대쪽으로 돌아가야 하는 반즈보다 자주 가는 편이다.
게다가 보더스 회원(무료)을 가입하면 매주마다 쿠폰을 열심히도 보내준단 말이지!
25% 정도는 항상 나오고, 심심하면 30%가 나오고, 가아끔 40%도 나온다.

40% 쿠폰을 사용하면 아마존 할인가보다 더 싼 경우도 많은데,
신간을 40% 쿠폰 써서 산 다음 냉큼 읽고 아마존에다 되팔면 거의 같은 값을 받고 팔 수 경우도 많다. (난 봉이 김선달;)
40% 쿠폰도 황송한데 서점 내 시애틀 커피점에서 무료음료(비싼 것도 됨 ㅎㅎ) 한 잔을 마실 수 있는 쿠폰까지 같이 온다.
이거...자선 단체 아니야? ㅠ_ㅠ  
 
사설이 길었는데, 오래간만에 40% 쿠폰이 나왔길래 서점 나들이를 했다. 
신간 코너랑 여기저기 휙휙 둘러보다가 눈에 띈 책들.


 

  서재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알렉산더 맥콜 스미스의 넘버 원 여탐정 에이전시. 
  이제 벌써 10권이다. ㅎㄷㄷㄷㄷ

  시리즈가 계속되면서 조금 힘을 잃고 있다는 소문도 있지만 
  이 책은 일단 리뷰가 아주 좋다.
  (사실 시리즈물에 모두 같은 퀄리티를 기대하기는 힘드니까.) 
  아직 3권인가? 까지밖에 안읽어서 10권까지 가려면 요원한 듯 ㅎㅎ
 
 

 



 

  감자껍질 파이에 이어서 또 파이 얘기다! ^^;;
  이 책은 소설 신간코너에서 혼자 튀었다.
  하드커버인데 너무 자그맣고, 톤 다운되고, 존재감이 없어서
  화려찬란한 하드커버들 사이에서 오히려 눈에 확 띄었다는 아이러니 ㅋㅋ

  감자섬 얘기처럼 훈훈한 소설인가 했더니 예상을 깨고 추리소설이다(?)
  화학에 관심이 많은 소녀가 살인사건을 해결해가는 이야기라는데
  리뷰 완전 좋고 재미있어보인다. 일단 구매 후보로 ^^ 
   

  

     

  
  인도 여류 작가의 단편 소설집.  

  서점에 엄청나게 쌓여있어서 인기 많은 책인가 하고 들춰보았다. 
  미국에서 자라는 인도 아이들과 부모를 둘러싼 이야기들이라는데
  당장 읽을 것 같지는 않지만 일단 관심리스트에. 

  요즘 확실히 중동, 서남아시아 관련된 주제의 소설들이 미국에서 많이 뜨는 것 같다.

  



  

 
 육식동물의 딜레마(번역 제목이 아마 이것인 듯?)를 쓴 작가  마이클 폴란의 책. 
 
 육식동물~은 사실 너무 두꺼워서 읽다 던졌는데 -_-
 이건 좀 얇고 만만한 듯 해서 들춰봤다.
 그런데 또 지나치게 가벼운 것 같기도 하고;;;
 어쩄든 한 마디로 풀 많이 먹자는 얘기다. -_- 

 

 

 

 

  심리/철학 코너에 갔다가 발견한 신간.
  (아직 아마존 리뷰도 없는 완전 따끈따끈한 책!)
  일상의 일곱까지 즐거움을 다룬 책인데 첫번째가 readling이다! ^^ 

  책도 예쁘고 그냥 가볍게 읽으면 좋을 것 같아서 일단 찜.








   

  발칙한 빌 브라이슨 구경하려 여행 에세이 코너에 갔다가 발견한 책 몇 개.
  이탈리아 사람이 쓴 이탈리아 사람에 대한 얘기라는데 
  살짝 넘기면서 읽어보니 너무 웃겨서 제목을 눈여겨봤다.

  책의 첫 시작이 "Being Italian is a full time job" 이라니 완전 재미있어 보이지 않는가 ㅎㅎ  
  그런데 집에 와서 리뷰 찾아보니 대부분 혹평이라 좀 망설이는 중;;;
  
 

 

  

 
  머리 아플 땐 그냥 술술 넘길 수 있는 그림책이 좋다. 
  프랑스를 여행한 일러스트레이터의 어른용 그림책. 
  한마디로 미국판 스노우캣이라고 할까 -_-
  
  안그래도 요즘 '모든것이 소중하다'를 쓴 대니 그레고리의 다른 책을 읽고 있는데
  그래서 이 책이 더 눈에 띄인 걸지도 모르겠다.
  재미있겠지만 사기는 좀;;; 1시간이면 다 읽을 것 같다.   
  
   
   





이렇게 실컷 책 구경하고 막 메모하면서 뭘 살까 고민하다가 
쿠폰을 출력해서 곱게 회사 책상 위에 놔두고 왔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_-;; 물론 커피 쿠폰도 함께. 쩝.
치매도 아니고 원...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09-05-02 14: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ㅎㅎㅎㅎ
넘버 원 여탐정 에이전시는 가면서 좀 힘이 빠지는 듯 하다가 Blue shoes and hapiness에서는 참 좋았어요. 저는 알렉산더 맥콜 스미스의 Isabell Dallhouse 시리즈를 더 좋아해서 나오면 꼭 사지요. 넘버 원 여탐정 에이전시보다도 더 잔잔하고 지겨워요 ^^

아 반즈 앤 노블의 가죽 소파가 그리워요..

Kitty 2009-05-03 13:48   좋아요 0 | URL
그르게요. 시리즈는 좋았다 조금 아쉬웠다 다시 좋아졌다 그러는 것도 매력인 것 같아요 ^^
알렉산더 맥콜 스미스의 다른 시리즈는 읽어보지 않았는데 소개해주시니 검색 들어갑니다.ㅎㅎ
가죽 소파 흐흐 잡지 읽는데 최고죠!

2009-05-02 13: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매일 눈팅만 하고가는 키티님 팬이예요. 줌파 라히리책이 등장해서 반가운 마음에 써봅니다.^^ 저 작가가 인도에서는 거의 여신같은 존재인가봐요. 얼마전 저 작가의 interpreter of maladies 읽었는데...잔잔하고 참 좋았습니다. namesake는 영화로 봤는데 이것또한 인상깊어서 책으로 구입해놨어요. 키티님 글 읽으니..unaccustomed earth도 격하게 땡기네요.ㅎㅎ 암튼..키티님 블로그 특유의 밝고 깨끗한 분위기때문에 올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Kitty 2009-05-03 13:54   좋아요 0 | URL
어머나 이웃 서재분들이나 검색 외에 여길 오시는 분이 계신줄은 몰랐네요. 너무 반갑습니다.
저는 사실 처음 보는 작가에요. 줌파 라히리라고 하는군요.
사실 어떻게 읽는지도 잘 몰랐어요. 인도의 여신이라니 오호호호
안그래도 아마존 리뷰에 말씀하신 책들이 언급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유명한가보다 했답니다.
참 좋다고 하시니 저도 관심을 가져봐야겠어요.
그나저나 맨날 잡담이나 쓰는 서재에 찾아와주시고 덧글까지 달아주시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

이매지 2009-05-02 21: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일상의 즐거움 시리즈 왠지 혹하네요 :)
국내에는 넘버원 탐정 에이전시 4권까지 출간됐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꽤 꾸준히 나오고 있는 듯.
전 아직 못 읽어봤는데 어여 읽어봐야겠어요~

Kitty 2009-05-03 13:56   좋아요 0 | URL
그죠. 저도 그냥 집어들고 몇 장 넘기는 순간 필이 딱 꽂혔죠.
넘버원 탐정은 벌써 4권까지 나왔군요. 번역본은 2권까지 출간된걸 본 것 같은데 어느새 ㄷㄷ
추리 매니아 매지님도 함 읽어보셔요. 추리소설이라고 하기에도 뭐하지만 ㅎㅎ

2009-05-02 22:4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9-05-03 14:01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노아 2009-05-03 13: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전이 압권이군요.ㅎㅎㅎ 이 기쁨과 흥분을 다음 날로 연장시키는 거지요, 뭐.^^

Kitty 2009-05-03 14:02   좋아요 0 | URL
우왕 물류센터 다녀오신 부러운 마노아님. ㅎㅎ
안그래도 좀 아까 가서 커피 받아왔어요~~ 아유 공짜는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몰라요 ㅎㅎㅎㅎ

[해이] 2009-05-03 15: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치매. 알츠하이머.

Kitty 2009-05-04 14:47   좋아요 0 | URL
ㅠㅠ 그래요 저 청년치매에요 ㅠㅠ 이젠 청년도 아닌가? ㅠㅠ

stella.K 2009-05-04 11: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뭐, 영문책이라 드릴 말씀은 없구,
미쿡은 심리와 철학이 같이 있군요.
우리나라는 경영과 처세에 심리가 한통속으로 들어가는데...
일케 심리와 철학이 같이 있으면 좀 비싸 보이잖아요.
울나라는 왠지 싼티가 나요.
그래서 심리책은 그닥 안 보게 된다는...ㅠ

Kitty 2009-05-04 14:49   좋아요 0 | URL
아 맞아요 심리랑 철학이 있으면 좀 있어보이죠 ㅋㅋㅋ
경영, 자기개발서 이런거랑 묶여 있으면 말씀대로 저렴해보인다는 ㅋㅋㅋㅋ
심리학책 열풍이 불었을 때 무슨무슨 심리학 이런게 워낙 많이 나와서 그런지 저도 요즘은 심드렁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