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m (6.2 마일) 단축 마라톤에 다녀왔어요 ^^
엄밀히 말하면 마라톤이 아니라 10K 걷고 왔습니다  ^^;;;;;

마라톤을 뛰고 싶은 사람들은 Timed 레이스에 참가하면 되고,
그냥 걷거나 즐기고 싶은 사람은 Fun walk라는 Untimed 레이스에 참가하는 거에요.
저희 일행은 물론 fun walk 모드로 ㅎㅎ

아침에 일찍 일어나니 날씨가 쌀쌀하더라구요.
스타벅스에서 차와 빵으로 간단하게 요기를 하고 몸을 덥힌 후 출발점으로 향했습니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출발점에 모여있는 사람들 ^^ 
아침 9시 이전이라 쌀쌀해서 점퍼를 입고 나갔습니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Timed 레이스에 참가한 사람들이 먼저 출발합니다.
저희는 그냥 사진찍고 널널한 모드 ㅋㅋ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Fun walk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여러가지 재미있는 의상을 입고 나오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요정의 날개를 단 아이들도 ㅎㅎ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렇게 정책을 온몸으로 비판하는 사람도 있어요 ㅎㅎ 
그런데 저 구루마(?) 끌고 어떻게 10km를 걸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풍선으로 만든 총천연색 벌레(?) 의상을 입고 걸어가는 아저씨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꼭 쌍동이같아요. 너무 귀엽죠 ^^
카메라를 가져다대니까 익숙한 듯 포즈를 잡아주었답니다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앞서가는 사람들의 등짝을 보면서 열심히 걸어가고 있습니다. ^^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참가했는데요, 몇 만 명쯤 되는거 같아요. 
저희 일행의 참가번호만 해도 15,000번 정도 되었어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엄청난 사람이 ㄷㄷㄷ
중간중간 water stop이 있어서 물도 마시고 경치도 구경하면서 걸었어요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멋진 가로수길~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렇게 한바퀴 걷고 출발점으로 다시 돌아오면 완주!
9시에 출발해서 2시간쯤 걸렸어요. 중간에 사진찍고 노닥노닥하느라 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상쾌하고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

그러나 이렇게 실컷 2시간 운동하고 딤섬집 가서 와구와구...
70불 어치를 먹어치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느라 사진 찍는 것도 잊어버리고 ㄷㄷ)
배터지게 먹고 집에 와서 씻고 낮잠 자니 저녁이네요. 내일은 월요일 휴....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이드 2009-03-30 13: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10km는 몇번 했는데, 늦어지면, 뒤에 '수거차' ( 내, 정식 이름이 이겁니다;) 가 돌아다니면서, 뒤쳐진 사람들을 '수거' 해요 -_-;; 죽을둥살둥 결승점에 도달하면, 부탁도 안 한 사진을 막 찍어대고(전문사진가가) 사이트에 올려서 액자할 사람들이 사는 시스템이죠. 아주 그냥 10km 비포 앤 애프터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이라기보다, 같은 사람인가 싶은 그런 ^^ 전 10km 뛰면 한 40분 좀 못 걸리는 것 같아요. (그게 뛴거냐?! 하셔도 -_-;;)

예전에 춘천마라톤에 건강마라톤으로 5km, 10km 있을때 뛰어 봤는데 (지금은 풀코스만 있어요) 맹인분 옆에서 개 쫓아서 뛰다가 공중파 티비에 중계도 되었다는 -_-v ㅎㅎ

Kitty 2009-03-31 12:36   좋아요 0 | URL
헉 40분이요? 준프로 아니세요????? 존경합니다 ㅠㅠ 저질체력인 저로서는 꿈과 같은 시간대에요.
결승점에서 사진을 찍는다면...왜 그 놀이공원 가면 롤러코스터 중간에 소리지르는거 찍어서 파는;;; 그런 건가요? (먼산) 저도 hnine님과 함께 수거차에 빵 터집니다 ㅋㅋㅋ

마노아 2009-03-30 13: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뛰어도, 걸어도 멋져요! 제 친구가 이집트 가 있는데 하프 마라톤 완주했다고 메일이 왔어요. 친구가 막 자랑스러웠어요. 키티님도 멋져요!

Kitty 2009-03-31 12:38   좋아요 0 | URL
어익후 이집트면 날씨도 더울텐데 하프 마라톤이요? 친구분 대단하세요!!!!
저는 그냥 2시간 평지를 걸은건데요 (무안;;) 그것도 수다떨면서 ㅋㅋ
그래도 뿌듯한 주말이었습니다 ㅎㅎ

hnine 2009-03-30 15: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직접 참여해본 적은 없고 앞으로도 그런 용기가 있을 것 같지 않지만, 마라톤 코스가 집 앞의 도로를 관통하는 이유로 나가서 아이 안고 박수 치고 손 흔들어주며 응원은 해봤어요. 그래도 신나던데요.
하이드님 댓글 읽으며 푸하하~~ ^^

Kitty 2009-03-31 12:38   좋아요 0 | URL
아 맞아요 저희가 통과할 때도 주변 마을 사람들(?)이 나와서 박수치면서 굿잡 굿잡 해주더라고요.
그거 들으니까 으쓱으쓱 ㅎㅎ

무스탕 2009-03-30 20: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야말로 '즐긴다' 라는 느낌이 팍팍 옵니다!!
저 아는분도 마라톤을 하시는데 풀코스 뛰고 완주했다고 좋다고 자랑하고 작년보다 기록 단축됐다고 자랑하기에 마구 축하해 줬지요.
그런데 전 뜀박질은 영~ 싫어요.. 구경만 할래요.. ^^;

Kitty 2009-03-31 12:39   좋아요 0 | URL
네 저희는 그냥 운동복 입고 갔는데 사람들이 저렇게 코스튬을 많이 입고 왔더라구요.
구경하는 것도 재밌었어요. 저도 뜀박질은 소질이 없다는 ㅎㅎ 진짜 마라톤 뛰시는 분들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