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로앤오더 SVU 최근 에피소드를 보다가 범인이 실형을 선고받는 장면에서 기절초풍 -_-
이 범인님하가 제가 가지고 있는 것과 똑같은 원피스를 입고 있는 겁니다;;;

처음에는 못알아봤는데, 전신샷 잡아주는걸 보니 헉...저거 어디서 많이 본 옷이다??
으악 내꺼랑 색깔만 다르고 (제껀 옅은 보라색) 똑같은 옷이잖아!  
스페인 갔을 때 Zara에서 15유로 주고 싸게(라고 하지만 요새 환율을 생각하면 그리 싼값도 아닌?;;) 건진 옷인데
나름 여성스럽게 보이면서도 엄청 편해서 꽤 잘 입고 있거든요.
어헉 저 언니가 입으니까 같은 옷이라도 분위기가 저렇게 다르구나 ㄷㄷㄷㄷㄷ

게다가 저 원피스 앞 주름 부분에 줄 4개가 달려있는데 그 줄의 용도(?)를 몰라서
그냥 앞쪽에 줄 4개를 대롱대롱 매달고 다녔거든요.  
그런데 저 장면을 보니 그 줄이 뒤로 돌려서 묶게 되어있는 줄이구만요... 이런...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ㅋㅋ
한국 드라마도 아니고 미국 드라마에 제꺼랑 똑같은 옷이 나오다니 뭔가 엄청 신기 ㅋㅋㅋㅋ 

 


댓글(9)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09-02-25 12: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미국에서 샀는데 한국 드라마에서 똑같은 옷이 나오면 그것도 신기할 거예요. ㅎㅎㅎ
저 배우는 체격이 좀 있지만 키티님이 입으면 여성스러워 보이면서 이쁠 것 같아요. ^^

Kitty 2009-02-26 07:54   좋아요 0 | URL
앗 그것도 재밌겠네요 ㅎㅎㅎ
하긴 요즘 한국에는 없는 브랜드가 없어서 너무 쇼핑하기도 좋아졌죠. 비싸지만 ㅠㅠ
옷 색이 다르니 분위기가 완전 틀려서 처음엔 못알아봤어요. ㅋㅋ

하이드 2009-02-25 12: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자...배우인가요? 아.. 로앤오더 SVU 간만에 보고 싶으네요 -
전 요즘 일드에 올인. 이번 분기 일드 진짜 대박이에요!

Kitty 2009-02-26 07:55   좋아요 0 | URL
그게 후천적 여자라네요 ㅎㅎ (앗 스포일지도 ㅋㅋ)
이번 분기 뭐 재미있는거 있나요? 저는 러브셔플? 그거 받아서 1회 20분쯤 보다가 꺼버리고;;
그냥 로앤오더 계속 달리고 있는데...추천해주셔용~~

하이드 2009-02-26 10:34   좋아요 0 | URL
러브셔플 노지마 신지잖아요. 저도 1회는 그저 그랬는데, 한 2,3회까지 보면 그 다음부터는 재미나요. 캐릭터들이 다 은근히 매력있다는( 노지마 신지 작품이 그렇듯이)

트라이앵글 - 대박 추리 드라마 에구치 료스케와 히로스에 료코 나오는데, 료코 연기 진짜 많이 늘었구요. 몸매가 후덜덜 (살도 많이 뺐는데, 가슴과 힙도 완전 그림같은 몸매에요 ;; 드라마와 별 상관없지만 ^^;) 료코 엄마로 나오는 배우도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고, 암튼, 배우들 연기 주조연 가릴 것 없이 다 좋고, 전 7화까지 봤는데, 범인은 오리무중. 잘 쓴 추리소설 보는 것 같아요. 이것 역시 1화 보면, 2화부터 가속. 25년전에 살해된 반친구의 살해범을 찾는 이야기에요. 지난 시즌 유성의 연인같은 같지도 않은 추리물과는 비교도 안되죠!

천지인- 사극도 보시나요? 전 종종 보거든요. ^^ 지금까지 본 사극 중에 젤루 재밌어요! 1화 2화의 어린시절 나오는 것도 진짜 재밌게 봤고, 3화부터 어른배우들 나오는데, 츠마부키 사토시가 주인공이에요. 지금까지의 모습과는 엄청 다른 열혈 (울보) 사무라이로 나오는데, 볼 수록 귀엽네요. 츠마부키 사토시가 모시는 주군 이름이 가물가물한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거든요. 이 배우 카리스마 있게만 나왔는데, 여기서는 약간 사교성 없이 어디 하나 모자라게 나와요. 역시 엄청 새로운 모습. 여배우들도 좋고, 이들이 모시는 주군 켄신은 아베 히로시가 엄청 카리스마 있게, 무슨 그림에 나오는 장군처럼 박력 있게 나와요.

코믹한 부분도 많고, 감동적인 부분도 많아서 재밌게 보고 있지요. 몇화까지 하려나요. ^^

흔히 있는 기적- 나카마 유키에랑 카세 료 나오는데, 지금까지 나카마 유키에( 좋아해서, 거의 빠짐없이 다 봤거든요) 연기 중에 최고인 것 같아요. 약간 어둡고, 성격 급하며 인간관계 서투른 모습. 카세 료란 배우도 좋구요. 얼핏 1화만 보면, 다른 환경에서 자란 남녀의 사랑.. 뭐 이렇게 보이는데, 보다 보면, 가족들이 하나하나 다 비밀을 가지고 있고, (요즘 흔치 않은)잔잔하면서도 감동이 있는 드라마에요.

한 분기에 건질 드라마 한개만 있기도 힘든데, 이번 분기에는 재미난 드라마들이 정말 많으네요.

Kitty 2009-02-26 15:44   좋아요 0 | URL
우왕 그렇군요! 저도 노지마 신지라서 받았는데 1회의 압박을 도저히 이기지 못하고;;;
다시 시도해봐야겠군요! 근데 타마키 히로시는 왜 그렇게 말랐는지 이건 해골도 아니고 ㄷㄷㄷ
트라이앵글은 이나가키 고로 나오는거죠? 료코도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다녀오고 이제 커리어쪽으로 좀 풀리려는지...어렸을 때부터 봐왔던 배우라 잘됐으면 좋겠어용. 추리 드라마라니 엔딩 나오면 몰아서 봐야할까요? 츠마부키 사토시라면 NHK 사극인가봐요. 저도 사극 좋아하는데...작년에도 아츠히메가 엄청 히트쳤다는데 50회를 견뎌낼 자신이 없어서 포기했거든요. 그래두 미남이 나오는 드라마라면 봐야할지 ㅎㅎㅎ 자세한 소개 감사드려요. 2분기에는 한 때 덕후짓을 했던;; 나카이 마사히로의 주연 드라마가 진짜 수십년만에 나온다고 해서 그것도 잔뜩 기대하고 있어요. 야마삐는 또 드라마 안찍나 ㅠㅠ

다락방 2009-02-25 13: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Kitty 님의 착용컷도 궁금해욧 >.<

라로 2009-02-26 00:33   좋아요 0 | URL
저도요~.ㅎㅎ

Kitty 2009-02-26 07:56   좋아요 0 | URL
악 다락방님 나비님 제가 좋은 사진은 못올릴망정 혐짤을 올려서야 되겠습니까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