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환율이 미친듯이 오르는군요 -_-;;;
며칠 사이에 얼떨결에 원화대비 연봉이 30%쯤 오른 셈이네요 ㄷㄷ -_-;; 
저야 여기서 돈 벌어서 쓰니까 그러려니 하지만 한국에서 송금받는 주변의 유학생들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ㅠㅠ
에휴...이러다가 진짜 IMF때처럼 귀국하는 유학생 나오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ㅠㅠ

한국뿐만 아니라 요즘 이 동네 정치랑 경제도 너무 정신없이 돌아가는 통에 흥미를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데요.
평소에는 뉴스 한두 개 시간 있으면 보고 신문, 잡지 대강 헤드라인만 흝어보는 정도였는데
대학원 시절 이후로 완전 최고로 열심히 뉴스를 보고 있습니다.

회사 다녀와서 저녁먹고 일 좀 하고 (투잡족이라 -_-) 그러면 9시나 10시쯤 되죠.
그 때부터 CNN, NBC, ABC, CBS 이런 메이저 방송사 데일리 뉴스 체크하고 (물론 Fox는 안봅니다 -_-;;)
그 다음 PBS Newshour나 NBC Meet the press같은 인터뷰 대담 프로 몇 개 동영상 보고 대강 흐름 파악한 후
신문 사설이나 오피니언을 읽습니다.
 
근데 일간지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 월스트릿저널/주간지 타임 뉴스위크 이코노미스트 이정도로
정말 메이저 오브 메이저 시사지만 봐도 하루에 정치(특히 선거)/경제 위기 관련 사설이 30-40개 이상 올라옵니다 -_-;;
사설만 보나요 또 그 밑의 독자 의견이 더 재밌잖아요;;;; ㅎㅎ 
제가 원래 소설은 느리게 읽지만 딱딱한 뉴스체 문장은 굉장히 빨리 읽는 편인데도 
오피니언 30-40개 읽고 좀 생각하고 그러다 보면 거의 두시간 후딱 갑니다. -_-
그러면 거의 새벽 1-2시가 되는데요...그렇다고 잘 수 있느냐..

가십걸이랑 무릎팍 도사도 봐야죠 -_-;;;; (사람이 밥만 먹고 사나요;)
이래저래 요즘은 잠을 4시간 자기가 땀납니다 ㅠㅠ 잠이 모자라...ㅠㅠ
선거나 빨리 끝나고 경제라도 좀 안정되야 잠을 좀 잘텐데 -_-;; 
선거 막판과 금융 위기를 맞아서 정말 하루가 일주일로 느껴질 정도로 급변하는 세상이네요.

오늘도 대통령 후보 디베이트 있는데 잠은 다 잤다 -_-;;;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nine 2008-10-08 16: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잠으로 보내는 시간보다 몇배 알차게 보내시는걸요.
잠을 잘 자야 몸 건강, 정신 건강에 좋다고들 하는데, 잠이 안 올때 일부러 시간 보고 잠을 청해야 할때 저도 왜 그렇게 그 시간이 아까운지.
벌써 휴가 끝내고 돌아가셨군요 ^^

Kitty 2008-10-09 07: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휴 알차긴요 맨날 똑같은 소리들 하는데 그래도 궁금해서 계속 보고 있으니..ㅎㅎ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어서 죽겠어요;;;
그나저나 잠이 안 올 때가 있으시다니....부럽습니다 ㅠㅠ 저는 머리만 대면 자요 ㅠㅠ

미미달 2008-10-12 00: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휴 내년에 미국가는데 정말 걱정이예요. ㅠ ㅠ

Kitty 2008-10-13 06:24   좋아요 0 | URL
어머 미미달님 내년에 미국 오시는군요. ㅠㅠ
그 전엔 환율이 좀 안정되지 않을까요? ㅠㅠ

세실 2008-10-12 19: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두 머리만 대면 잡니다. 요즘 계속 야근했더니 잠이 부족했어요.
어제 모처럼 늦잠 잤습니다. 개운해요.

Kitty 2008-10-13 06:24   좋아요 0 | URL
으흐흐흐 저도 기냥 잡니다 ㅋㅋ
계속 야근을 하시다니 넘 바쁘신가보네요. 좀 자리는 잡히셨는지요?
바빠도 건강 꼭 챙기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