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체포된 한명숙 전 총리..."당당하게, 거친 싸움 시작하겠다" 

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  

"살아온 날의 모두를 걸고 말할 수 있다,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도 없다"며 "그래서 법원의 판단을 존중해 당당하게 받아들이려 한다" 

"검찰은 자신들의 정치적 목적을 위해 기소를 전제로 이 사건을 허위로 조작해 진행해 왔고 불법도 저질렀다"며 "이런 짜 맞추기 수사, 허위조작 검찰 수사엔 일체 응할 수 없다" 

"공개된 법정에서 저의 진실을 국민 앞에 낱낱이 밝히겠다"며 "검찰의 조작수사는 결국 법정에서 명명백백하게 밝혀질 것을 확신한다" 

"이번 사건에 임하는 저의 태도는 '이성을 잃은 정치검찰의 폭력을 방임하면 또 다른 희생자가 나올 수밖에 없기 때문에 싸운다'는 것"이라며 "전직 총리라는 명예도 잠시 내려놓고 평범한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거칠고 험한 싸움을 해나가기 위해 이 길을 떠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qualia 2009-12-19 09: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법의 탈을 쓴 불법적 정치검찰의 폭거입니다. 불의한 무리들의 위법적/탈법적 쿠데타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법 위에 군림하며, 온갖 불법 · 위법 · 탈법 · 편법을 저지르는 도당이 지배하고 있는 겁니다. 정의롭지 못한, 부정부패 그 자체인 이 정권과 정치검찰과 조중동 ―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도적놈들이 오히려 양심과 정의와 진리를 치겠다고 저 난동을 부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보다 더 역겨울 수가 없습니다.

말 그대로 저들의 행태는 “난동” 그 자체입니다. 왜냐하면, 법과 정의를 어떠한 극한상황에서도 수호해야 할 최일선의 주체인 그 자신들이, 그리고 그 수장 자신이, 삼성뇌물 받아먹었고, 위장전입 · 세금탈루 따위 온갖 불법 · 탈법은 다 저질렀고, 기자들에게 입막음용 뇌물/촌지 돌렸고 등등, 이미 법과 정의를 맘대로 희롱하고 능욕한 놈들이 오히려 대한민국 위에 무소불위로 군림하며 법의 탈을 쓴 행패를 부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법과 정의가, 정말로/진실로 법과 정의 그 자체로 살아 있다면, 벌써 감옥에 갔어야 할 놈들은 다름 아닌 바로 저놈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실질적인 범죄자 놈들은 저놈들 자신인데, 오히려 이 도적놈들이 정권 잡고 있다고 법의 탈을 쓰고 양심 세력과 민주주의 진영에게 파렴치한 역공을 가하고 있는데, 이게 말 그대로 “난동”이 아니고 그 무엇입니까?!!!!!

결국 불의한 집단, 저놈들의 수작의 실체는 영구집권하겠다는 음모입니다. 이 음험하고 더럽기 짝이 없는 음모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시민들이, 국민들이, 우리들이 나서서 저 불의한 세력과 맞서 싸우지 않는다면, 돌들이 들고 일어나 외칠 것입니다.
[2009-12-18 16:15]

전호인 2009-12-18 17:18   좋아요 0 | URL
그동안 언론을 통해 한국남동발전 사장 로비에 의한 혐의라고 했는 데 정작 체포영장에는 석탄공사사장로비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결국 검찰에서는 이리저리 짜 맞추기식 수사를 하고 있으며, 이번 사건이 얼마나 엉터리인지를 스스로 자인하는 꼴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염병할놈들! 똥물이나 뒤집어 쓸놈들 같으니라구.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