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보성녹차밭에서

    근로자의 날 옆지기와 단둘이 오붓한 여행을 다녀왔다.
    아이들은 학교에 가고 없으니 정말 모처럼만에 갖게 된 둘만의 시간!
    다소 거리가 멀었지만 그래도 즐겁다.
    꼭 연애시절로 되돌아간 느낌이라고나 할까.

    10시경에 출발하여 1시경에 그곳에 도착했다.
    워낙 스피드를 즐기는 스타일이다보니 과속을 너무 심하게 했다.
    4일부터 보성다향제가 열리기 전에 다녀오는 것이 교통상태 등을 고려할 때 좋을 듯 싶어서
    내린 결정이었다.

    날씨가 약간 흐렸기 때문에 쌀쌀한 느낌이 들었지만 오히려 녹차는 더욱 싱그럽게 느껴졌다.
    녹차로 만든 여러가지 과자며 먹을꺼리 등도 샀다.

    돌아오는 길에 광주에서 유명한 생고기도 먹었다.
    아이들 몰래 온 여행이었기에 더욱 스릴이 있었는 지도 모른다.
   

정상에서 바라본 녹차밭 전경

저 아래 까마득히 흰 점들이 사람들이다.




    



삼나무 숲길에서

빼곡히 들어선 삼나무 숲이 아늑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날이 흐리다 보니 더욱 그런 느낌이 들었던 것일까.
여름에는 무척 시원하겠다.






표정에서 춥다는 느낌이 팍 온다.

가랑비가 약간씩 흩날리기도 하는 것이 추웠다.




일림산 용추폭포에서

철쭉제(5/4~5/9)가 있을 일림산을 갔으나
군락지를 보려면 더 올라가야 했고, 비도 오는 지라 포기하고
용추폭포근처에서 아쉬움을 뒤로 한체 사진만 찍고 왔다.





광할(?)하게 펼쳐진 녹차밭이 싱그럽다.

이곳말고도 주변이 많은 녹차밭으로 조성되어 있고,
관광상품으로 특화되어 가고 있음을 여실히 느낄 수 있었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세실 2007-05-03 12: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주도 차밭보다 이곳이 훨씬 더 운치있고 자연미가 있어요~~~
삼나무 숲길도 참 멋졌죠. 아 또 가고싶다~~

전호인 2007-05-03 14: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세실님, 차밭보다 삼나무 숲이 더욱 멋졌습니다. 싱그러움이 베어 나오는 듯 합니다.
먼긴 멀더라구요. 다음에는 벌교쪽을 한번 가볼 생각입니다. 태백산맥의 배경지.......

토트 2007-05-03 22: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녹차밭. 언젠가 꼭 가보고 싶어요.ㅎㅎ

전호인 2007-05-04 09: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토트님, 한번 다녀오세요. 요즘이 제철이랍니다. 싱그러움이 절로 베어 나오는 거 있죠.

소나무집 2007-05-04 16: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한 4년 전 보성 차밭에 갔는데
삼나무길 더 좋았네요.
아침으로 먹었던 녹차 칼국수도 맛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