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보다 더 슬픈
세상에서 가장 슬픈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을 곁에 두고 먼저 죽는 일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세상을 살았고
그 사랑을 위해 죽을 결심을 했으면서도
그 사람을 두고 먼저 죽는 일이다.

- 하병무 '남자의 향기' 중에서 -

----------------------------------------------------------

하나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수많은 밤을 하얗게 지새웠고
수많은 시간을 괴로워했으며
수많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을테지요.

가슴에 쌓인 많은 감정의 파편들이
모이고 또 모여서
결국 하나의 따스한 아름다움으로 뭉치어
모든 것을 안을 수 있는 사랑이 되나봅니다.

그런 당신의 사랑을 소중히 여기세요.
당신의 곁에 있는 바로 그 사람말입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또또유스또 2006-11-28 17: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잘 알겠습니다..
소중히 여길께요^^

프레이야 2006-11-28 19: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까이 있는 것의 소중함을 모르고 사네요.. 다시 돌아봅니다.^^

똘이맘, 또또맘 2006-11-29 11: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제 곁에 있는 이사람 말이죠??? 소중히 아주 소중히 여길께요... ^^

전호인 2006-11-29 11: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또또유스또님, 고맙습니다. 그곳에 저도 있는 것이지요? ㅎㅎ

배혜경님, 가까이 있으니까 항상 그곳에 있을 것이라고 무관심을 갖는 것이 일반적일 겁니다. 하지만, 작은 관심은 보다 더 큰 것을 가져다 줄 수도 있고, 진정 먼저 챙겨야 하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내주변을 둘러봐야겠습니다.

똘이맘님, 저도 그곳에 있나요? 님을 옆에(?) 두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