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구매용]로트리 미니 트리플 케익
Y.H.LOTREE
평점 :
단종


우선 케이스가 너무 예쁘네요.  제가 사무실에서 살짝 바르고 있는데, 사무실 동료가 하는말 "그건 뭐야, 파티용 화장품이야!!"   하는거예요.

여자들은 화장품 케이스도 중요하게 생각하기에 우선 후한 점수를 주고 싶네요. 

 전 화장을 약식으로하는편이라 좀 두껍게 발린다 싶으면 아예 사용을 하지않는 편입니다.

근데, 대부분의 트리플 케익 제품이 커버에 비중을 두기 때문에 살짝만 바른다고 해도 금방 내 피부톤과는 너무 상관없는 얼굴이 되어버리거나 어색하기 마련이죠.

그래서  요즘엔 BB크림을 선호하는편이고 꼭 필요할 경우엔 파우더만 살짝 치는정도로 화장을 마무리한답니다.

이 제품은 참 산뜻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커버력 보다는 얼굴빛을 화사하고 밝게 해준다고 해야할까.... 오히려 바른후에도 파우더를 친것처럼 커버력은 비교적 없는편에 가깝다고 해야할까요.- 저같은 경우는 워낙에 살짝 바르는 편이라, 조금 더 신경써서 꼼꼼히 화장하면 커버도 물론 문제 없겠죠^^

저는 커버보다는 오히려 화사해서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화장을 많이 하진 않은것 같지만, 얼굴이 밝아 보이니 보는 사람들도 쌩얼로 착각(?)하지만, 피부는 좋다고 말해주더라구요.

두꺼운 화장보다는 화사한 피부톤을 원한다면 강추!! 합니다.   로트리 트리플 케익으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홍수맘 2007-06-22 13: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로드리 트리플 케익" 기억할께요.

똘이맘, 또또맘 2007-06-22 15:59   좋아요 0 | URL
ㅋㅋㅋ 다분히 주관적인 평가이니 그점은 감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