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 '파워레인즈매직포스' 판퍼즐 입니다.

울 아들 어제 부터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지요...

 

 

 요책은 저번에 도서관에서 슬라이드(동화구연)으로 본책인데, 그때 재미있게 보았던터라...

글구 서재에도 읽은분들이 재미있다고 추천을 많이 하는터라 이번에 구입했습니다.

 

 

 이번에 감기에 푹 걸려 맘대로 놀러도 못다니고 있는 울 똘이를 위해 판퍼즐 하나랑 동화책 한권을 구입했습니다. 사실은 또또도 감기라 좀 걸리긴 하지만, 또또는 지금 오빠책 열심히 보고 있으니 일단 똘이것만 생각했지요.

울아이들뿐만 아니라 요즘 감기나 기관지염에 걸려 고생하는 아이들이 너무 많은것 같네요. 이럴땐 기도가 저절로 나온답니다.  이겨울을 부디 무사히날수 있도록... 모든이들이....."건강 주시옵소서"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물만두 2006-11-29 17: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똘이야 빨리 나아라!!!

전호인 2006-11-29 17: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쾌유를 빕니다. 그까이꺼 감기 확 쓸어버리도록 "똥벼락"을 놔얄 것 같습니다. 책 제목이 재미있네요.

또또유스또 2006-11-30 00: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 오랫만에 오셨군요..ㅎㅎㅎ
똘이가 기관지가 안좋나 봐요..
유스또도 그렇답니다.. 늘 감기가 목으로 온다지요..
이번엔 감기 없이 잘 지나갔으면 좋겠는데...
아이가 아프면 애간장이 녹아요..^^
님도 건강하시어요~

똘이맘, 또또맘 2006-11-30 09: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두님/ 님의 한마디에 얼마나 힘을 얻는지 ... 쌩유 ^^
전호인님/ 책 제목만큼 내용도 재미있더라구요. 님 말씀대로 그까이꺼 빨리 쓸어버릴수 있었음 좋겠네요. 감사 ^^
또또님/ 똘이는 목감기, 또또는 코감기... 아이들이 이렇게 아플때 마다 모든게 제 탓같아 맘이 더 안좋답니다. 제가 천식에 알레르기 비염까지 있으니 엄마영향인건 확실하니깐요. 그래도 어쩌겠습니다. 일단 '아자 아자 ' 하면서 제가 힘내야죠 ... 엄마가 건강해야 온가족이 편안하겠지요. 그런의미로 또또님도 건강하셔야 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