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멜로 이야기 2 - 변화의 힘 마시멜로 이야기 2
호아킴 데 포사다.엘렌 싱어 지음, 공경희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0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마시멜로 첫번째 이야기를 읽고 나서 남편과 많은 이야기를 했었다.

성공한 사업가와 운전기사 찰리의 대화는 우리에게도 많은 깨달음을 준다.

때를 기다리고 참을 줄 아는 자만이 나중에 더 큰것을 얻는다는 교훈을 주었다.

또한 첫번째 이야기에서는 작은 미니북을 주어서 깜찍한 선물이 되었다.

그래서 두번째 이야기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남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입을 했다.설렁하게 한 권만 주문했는데도 택배 상자는 푸짐했다. 

이번 두번째 이야기에서는 이야기 mp3가 들어있는 cd와 2008년 가죽 다이어리를 주어서 정말 좋다.남편이 그것을 나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었다. 2만원을 주고 샀다고 해도 믿을 만큼 좋은 것이었다. 

두번째 이야기는 그 운전기사가 서술하는 하는 이야기이다.

6단계의 머시멜로 계획과 삶의 법칙들과 마시멜로 계획이 효과를 발휘하도록 하는 방법도 나온다.

2,3시간이면 읽을 수 있지만 생각하고 실천하는데는 오래오래 걸린다. 소장가치가 있어서 정말 좋다.

2008년도는 남편이 이 글을 읽고 모든 일들을 실천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