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리뷰어들의 꿈인 네이버후드에 제 미천한 이름이 기록되었습니다. 부족한 사람이 이 시대의 대중지성을 만들어가시는 훌륭한 분들과 함께 설 수 있어 기쁩니다.

  블로그라는 공간에 서평을 써온 지 어느덧 2년의 세월이 되어갑니다. 가진 지식의 일천함과 깊이없는 성찰력을 피부로 느끼면서 책을 읽고 서평을 쓰고 있습니다. 좋은 이웃들과 지성있는 블로거들과의 교류를 통해 내게 결핍된 앎과 지혜를 충전하기도 합니다.

  책읽기는 타인의 머릿속의 소우주와 조우하는 것입니다. 내 머리가 남의 머리가 되어 사유하는 일입니다. 책을 읽으면 세상이 다르게 보입니다. 사랑을 알고 배우게 되며, 지식을 축척케 되고, 인류의 고통에 대한 연민을 고양시킬 수 있게 됩니다. 그러면서 자아를 향한 역동적인 질문과 자기 확인을 쉬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책은 '변혁'할 수 있는 힘을 가진 책입니다. 세계 속에서 작동하며, 세계를 비틀고, 세계를 만들어내는 책이지요. 그런 책이 많아질수록 지구는 변화할 수 있습니다. 좋은 책이 많아지고, 많이 발굴되고, 많이 읽혀져서 이 세상이 아름답게 변화했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한 사람입니다. 좋은 책을 발굴하고, 읽고, 소개하겠습니다. 좋은 서평 쓰겠습니다. 

  일천한 책벌레에게 큰 영광을 주신 네티즌들과 네이버측에, 그리고 심사위원으로 수고하신 공지영 작가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 네이버후드 링크주소 : http://campaign.naver.com/naverhood2008/main4.html


 
bY David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늘빵 2009-01-10 11: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홋, 축하드립니다. ^^ 큰거 하셨습니다.

진주 2009-01-10 14: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호, 네이버에 이런 제도도 있었군요~
잘은 모르지만 다윗님은 상 받을만한 장한 분이시리란 느낌 들어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