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벽두부터 욕을 해대서 안됐다만 욕나오게 하는 인간은 욕좀 해야겠다.
욕 해줘야 하는 인간들이 욕을 안먹으니 그런 짓을 해도 되는줄 알고 계속하는거다.

이찬과 이민영의 얘기는 생략하고...

그 얘기를 사무실에서 그냥 흘리는 말로 하게 되었다.
나 - "이찬이 폭행을 해서 이혼을 하게 된거래."
개쉐리 - "그래서, 무슨 맞을 짓을 했대?"
나 - "뭐? 야 세상에 맞을 짓이라는게 어딨어."
개쉐리 - "아냐, 맞을 짓을 하면 맞아야지."

썅!

내가 왜 이렇게 화를 내냐면 그 개쉐리의 말이 그냥 남의 얘기 쉽게하는 농담이 아니고 그 쉐리의 진짜 사고방식이기 때문이다.

그 개쉐리로 말하자면, 연애를 하던 여자가 있었는데 그 여자가 자그만치 3번의 낙태수술을 하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단 한번도 콘돔을 사용하거나 한 적도 없으며, 질외사정이라는 저능아적 방법이 안전하다는 개소리를 여친에게 삑삑해대던 놈이다.( 그 말을 믿은 년도 저능아는 마찬가지다)

그러더니 4번째 애를 가지게 되자, 낙태를 하라고 종용을 하면서 '니가 낙태를 하면 결혼도 하고, 신혼여행도 갈 것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결혼식도 없고 신혼여행도 없다'는 개소리를 뱉었었다.
그리고는 그 여친이 담날 수술을 하러 간다고 하자 카드를 던지며 갔다와라 난 친구들하고 술 먹으러 간다며 나갔다. 그리고 같이 안가냐는 물음에 '내가 거길 왜가?'라는 답변.

여기까지는 에피타이저.
소주 반병 정도 마시면 항상 인사불성이 되는 쉐리가 매번 주량이상 처먹고는 그 여자를 폭행했다.
머리채를 잡고 길거리를 질질 끌고 다니고, 때리고 밟고.
그 친구들 마저 화를 내며 팰 정도로.
나에게도 행패를 부리다 따귀를 오지게 맞은 적도 있다.
안볼때는 오죽했겠나.
한번은 칼로 위협을 하며 이불을 박박 찢다가 지 허벅지를 찔러서는 절뚝거리며 다니기도 했다.

하여간, 여차저차 결혼을 하기로 하고 예식장을 잡았는데, 그 쉐리의 가족도 같은 족속이긴 마찬가지였다.
누나가 7명인가 있는데, 그 쉐리는 200만원 짜리 지하 원룸에 살고있는데, 말하기를 예단으로 어머니랑 누나들 한복 한벌씩 해주면 된다 했단다. 컥.
그럼서 700만원 줄테니 그걸로 집얻고 결혼식 자금하고 신혼여행 다녀오라고.
그 중 100만원으로 다이아 반지, 목걸이, 귀걸이 세트 하라고. (아따, 재주도 좋다)

그리하여 여자도 맘이 상해있는 판에 그 누나가 여친에게 전화를 해서 만나자 하니, 여친이 나중에 가겠다 말을 하고는 가지도 않고 전화도 안받았단다.

여기서 엽기성이 또 드러나는게, 그러자 이 여자...여친의 어머니에게 전화를 해서는 여친을 가리켜 무슨년 무슨년 부터 해서 애미가 가르친게 없어서 등등 마구 뱉어낸 것이다.
당근 파혼..

이런 쉐리가 하는 말이 맞을 짓을 하면 맞아야 한단다.
그래, 맞을 짓을 하면 맞아야 한다치자.
그렇다면 그 맞을 짓인지 아닌지는 누가 판단하는가.
그리고 내가 보기에 대부분 선천적으로 인간 안되는 남자들이 맞을 짓을 많이 하더라만 왜 맞는 비율은 여자가 더 많을까.
그리고 남자가 맞을짓 했다고 마누라가 남편 패는거 본적 있는가?
더불어 내 보기에는 그 쉐리가 좀 맞아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일단 함 맞자.

세상에 맞을 짓이란 없다. 죽을 짓만 있다. 딱 세명.(전 대머리, 노가리, 부쉬~~)
새해에는 이런 개쉐리들의 개소리 좀 안듣고 살고 싶다.
그리고 개쉐리에게 말하고 싶다.
"가드 올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짱꿀라 2007-01-03 10: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민영과 이찬 2007년 정초부터 세상을 뜨겁게 달구는구만........
그렇게 스타가 되고 싶을까나 참 씁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