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글

알라딘 블로그를 통해 책 좋아하고 글 읽기 좋아하는 착한 사람들과 만나려고 무던히도 방문하고 있답니다. 한번은 작정하고 글 올리려고했더니, 아 글쓰기가 원활히 아니되는게 아닙니까? 전화로 문의하려면 여기 저기 연결시간이 왜 그리도 많이 걸리는지요! 글쟁이의 그 특유한 '시간 낭비'에 대한 아쉬움으로 그냥 말고는 했습니다.

오늘 아침엔 쉽게도 글쓰기가 가능하기에 [생각나는대로 손 가는대로] 코너에 글 올려봅니다.

최근 저는 알라딘에서 이벤트로 진행중인 [10문 10답]에 응모해 놓은 상태입니다. 제게 상이 주어질 확률은 1/응모자수이겠지요? 이런 저런 이유로 궁핍하다고 스스로 말하는 제게도 좋은 소식이 있기를 이참에 관계자들께 글올려 사전 로비활동(? ^^)을 해 봅니다. 어차피 큰 심사 끝에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면, 저같은 글잡이에게도 약간은 격려성 관심유도의 행위예술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하도 혜택을 받지 못하기에 해 보는 이야기입니다.

본 블로그가 저의 다른 블로그와 어덯게 연결되고 있는진 모르겠으나, 최근 네이버와 구글이 네이구글버라는 신조어로 커뮤니티에 등장한 것과 같은 양식으로 저의 아이디 하나면 제가 구축한 블로거나 카페 등의 커뮤니티가 한 자리에서 다 모니터 될 수 있는 시스템이 나왔으면 하는데, 혹시 제가 부지중에 이런 시스템이 이미 나와 있다면, 누구든 좀 알려 주실래요?

저의 블로그 gagofa를 찾으신 님은 진정으로 책 좋아하고 인심 좋은 이 시대의 지성이십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샬롬~

 



이 글은 테마카페에 등록된 테마입니다.
테마는 '먼댓글(트랙백)'이나 '댓글'을 이용하여, 하나의 주제(테마)를 놓고 여럿이 함께 얘기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테마카페 바로가기 >>

댓글(0) 먼댓글(1)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당신 인생 최고의 경기 / 금메달보다 값진 당신의 시간
    from 천국보다낯선 2008-08-23 23:32 
    지식채널e (2006.12.18) - 당신 인생 최고의 경기 / 금메달보다 값진 당신의 시간 2008 베이징은 대한민국 또 하나의 역사를 장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