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1. 2017 제11회 김유정문학상 수상작품집
황정은 외 《웃는 남자》
... 이 책 장바구니에서 넣었다 뺐다 참 많이 했는데 결국 이렇게 읽어보게 되네요;

황정은 작가 식으로 "그럼 읽어 보겠습니다~"

 

 

 

            
[과학 / 인문학 / 생물학]
2. 캐스파 핸더슨 《상상하기 어려운 존재에 관한 책》
... 이 책 계속 읽고 싶었는데 '은행나무 20주년 기념 사은품: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불렛 저널'과 리뷰 대회 있길래 샀어요ㅎ 리뷰 대회야 동기죠. 이런 기회에 읽지 않고 있던 책을 읽는 게 더 중요! 아름다움과 디테일이 넘치는 내가 딱 좋아하는 맞춤책이긴 한데 만만하지 않은데요ㅎ;; 그래서 더 도전 의식이! 웅쾅쾅ㅋ


 

 

[시]

3. 안미옥 《온》 (창비시선)
... 보통 시집은 제가 먼저 읽어 보는 편인데 이 시집은 다른 분들 리뷰가 좋아서 산 책^^

4. 문보영 《책기둥》 (제36회 김수영문학상 수상 시집, 민음의 시)
... 믿고 보는 김수영문학상 시집! 오, 이 통통거림! 황병승 시인 데뷔 때 느낌이! 그처럼 강렬하진 않지만 이 비슷함은 나쁘지 않다. 그래, 나쁘지 않아.


 


 

 

 

[세계문학]
5. 마르그리트 유르스나르 《하드리아누스 황제의 회상록》(세계문학전집, 민음사)
... 작년에 발견한 멋진 작가. 컬렉션 안 할 수 없지!

 

 

 

 

 

                                      
[기타]

 

6. 알라딘 원두(케냐 피베리) ... 1월의 싱싱한 커피 맛을 내게 보여줘~
7. 알라딘 굿즈 / 1월 알라딘 굿즈
[어쩌다 보니 화이트 컬렉션]
밀크글래스 머그(찰리 브라운과 그 친구들)
스텐 보온 보냉병(오정희)
... 나는야 알라딘굿즈쟁이~ 여긴 알라딘이니까 흉도 아니다ㅋㅋ

 

 

 

&

 

절뚝거리고 다니는 게 보기 딱하셨던 모양; 선물을 보내 주셨습니다.

눈 호강 제대로 하는 책!
산뜻한 지옥의 웃음도 선사~ 

캄사^ㅋ^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8-01-05 21:17   URL
비밀 댓글입니다.

AgalmA 2018-01-05 21:22   좋아요 1 | URL
ㅋㅋ 서로 맨날 커피 포스팅 보고 땡겨 함ㅋㅋㅋ

2018-01-05 21:38   URL
비밀 댓글입니다.

AgalmA 2018-01-05 21:40   좋아요 0 | URL
잘 하셨습니다ㅋㅋ 전 낼 모닝커피를 위해 참고 있습니다...그래서 힘듭니다. 시집 볼 때 커피 환상인데 말입니다! 우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