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해서 영어 공부 좀 해볼 랬더니 품절. 췟.


TIME지에 수록된 문재인 후보 관련 기사 전문
http://m.sejongeconomy.kr/news/articleView.html?idxno=8782


해외 거래처에서 품절인 경우, 2차 거래선을 통해 유럽과 미국 출판사로 직접 수입이 진행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재입고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없어도 확실한 대박 상품 아님까?




이틀간의 사전투표로 천만이 넘었다.
사전투표율 25% 넘으면 문 후보 홍대에서 프리허그 한댔는데 일만 아니면 가고 싶군.

사전투표율 26% 달성!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7-05-05 14:40   URL
비밀 댓글입니다.

AgalmA 2017-05-05 14:27   좋아요 2 | URL
우왕. 사셨군요. 부럽습니다ㅜㅜ!

2017-05-05 20:39   URL
비밀 댓글입니다.

AgalmA 2017-05-06 01:42   좋아요 3 | URL
저는 TIME지 문재인 후보 표정 너무 맘에 안 들어요. 뭐랄까. 서양이 동양인에게서 보려고 하는 고정된 이미지가 느껴지거든요. 정치인이라 더 그런 컨셉인 거 같기도 하고요. ㅇㅇ님이 대만 총통 거론하셨듯이요. 그래서 아래 비슷한 포맷의 다른 사진을 일부러 같이 올렸습니다.

ㅇㅇ님이 문 후보 공약에 대해 어떤 불만을 느끼시는지 잘 모르겠어서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운데요. 공약이야 정의당이 좋은 게 많죠. 그러나 우린 현실성을 따져야 합니다. 김영삼이 하나회 날리고 금융실명제 지시하듯이 하기 어렵습니다. 그것도 김영삼이 여권 수장이었으니 수월했죠.
대선토론에서 문재인 후보도 밝혔지만 자신이 지킬 수 있는 걸 약속할 수밖에 없다고 했죠. 5년 임기에서 힘 떨어지는 마지막 재임시기 빼면 거의 3년 안에 공약 대부분을 추진해야 하는데 야권 힘겨루기 속에 그것도 얼마나 가능할지 미지수입니다. 참여정부 때 정말 뼈저리게 겪은 사람 아닙니까.
오늘 김어준 파파이스 #144 업로드 됐던데 들으셨나 모르겠습니다.
https://youtu.be/wqJyafnAU9o

이해찬, 조국, 유시민, 도올, 노회찬 ...올스타 대잔치^^
유시민 작가 말이 참 와닿았습니다. 참여정부 때 뭘 하려고만 하면 진보조차 공격만 해대니 뭘 할 수가 없었다고. 그래서 이번엔 공무원으로서가 아니라 어용언론인으로 밖에서 객관적으로 비판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하겠다고... 아, 이 사람 참 자기가 잘 하고 가장 필요한 일을 준비하고 있었구나 마음이 짠 하더군요. 책 쓰고 tv 출연하면서 그런 역할의 중요성을 더 잘 알게 된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하긴 촛불을 들었던 우리 모두 그런 마음 태세이기도 하죠.
쉽지 않겠지만 우리 삶이 단번에 살아진 게 아니듯 정치도 똑같겠죠. 같이 힘내요.
ㅇㅇ님도 남은 연휴 잘 보내시길^^/

커피소년 2017-05-06 23:53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아갈마님 댓글처럼 표정이 서양인이 동양인에게서 보려고 하는 고정된 이미지가 느껴지는 것 같네요. 서양인이 동양인을 바라보는 편협한 관점이 있다는 것.. 느끼게 됩니다.. 표지 사진이 확실히 미국 정치인들이 나오는 사진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AgalmA 2017-05-06 23:57   좋아요 2 | URL
TIME지 다른 표지들 보면 그런 의도들에 대해 더 생각하게 됩니다.
기사 내용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대북관계의 해결사 캐릭터를 강조하려는 의도가 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