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는 이미 내 손 안에~ 음반 예습도 열심히 했고!

겸손한 Brad Mehldau 씨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나 반갑고, 그 유명한 Joshua Redman 씨도 만나게 되다니 영광!

 

 

 

 

 

 

 

 

공연 후기는 아마...이따가?

있겠죠?

 

 

 

 


댓글(0) 먼댓글(1)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내가 ˝친절한 Brad Mehldau 씨˝라 부르는 이유
    from 공음미문 2016-10-16 05:10 
    2009년 3월이었다. 가방 안에 커피를 잔뜩 쏟아 고픈 배와 바지 오른쪽이 척척해진 채로 Mehldau 씨를 보러 갔다. Mehldau 씨가 내 사정을 알았다면 한곡 한곡 연주가 끝날 때마다 두 손 모아 청중에게 인사했듯 내게도 두 손을 모으며 안타까워해 주었을 거다. 건반의 끝에 내려앉은 듯 그의 섬세한 연주 모습은 그대로 어디론가 사라져 버릴 것만 같았는데, 그에 비해 나는 고무줄로 똘똘 뭉쳐놓은 이쑤시개 다발 같았다.예술의 전당을 나와 건널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