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꿈구는 여성이라면반드시 봐야 할 영어책
이 책의 부제목처럼 성공을 위해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성공 노하우를 4명의 젊은 커리어우먼이 실제 생활 속으로 들어가 아침부터 밤까지 그녀들이 쓰는 생활영어를 통해 영어 학습을 하고 또한 그녀들만이 가지고 있는 성공비법과 자기관리 비법의 경험담을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책은 다른 영어책과는 확연히 다른 부분들이 많다.
우리 주변에서 항상 볼 수 있는 4명의 직장여성을 주인공으로 책의 영어 내용을 소개하고 있고, 직접 자신들의 생활 속 영어를 소재로 소개함으로서 친근감 있고 생동감 있는 생활 영어를 배울 수가 있다.
이 책의 구성을 보면 먼저 아침의 하루를 시작부터 소개하면서 출근 준비와 출근길에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일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출근을 하여 사무실에서의 업무 시작 그리고 업무 이야기와 전화생활영어를 배울 수가 있다.
그리고 회의와 바어어 접대 등 회사내의 업무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일을 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를 소개하고 학습 할 수가 있다.
마지막으로 퇴근 후 우리들이 할 수 있는 여가생활에서 사용되는 영어 표현들을 통해 새로운 생활 영어들을 접할 수가 있을 것이다.
하루동안에 에피소드별로 영어를 Diary로 작성 하였으며, 상활별 대표 영어 표현을 Expression에서 반복 학습을 할 수가 있다.
그리고 실제로 일어나는 영어 상황을 에피소드별로 재현한 Real Talk에서는 영어표현과 화법을 익힐 수가 있고 마지막으로 그녀들에 경험담을 통해 영어 학습 노하우와 성공 비법을 She said에서 들어 볼 수가 있다.
이 책에서는 '영어는 도구일 뿐이다'라는 자신감이 있는 태도를 가지라고 우리들에게 조언을 하고 있다.
영어의 발음과 표현을 완벽히 구사 할 수 있다면 아주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고 입을 다물어 버리지는 말라는 것이다.
영어는 도구로 사용하라. 자꾸 쓰다 보면 제 손에 맞게 다듬어지는 것이 도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