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아빠 피터의 하루 3분 영어 대화 (스프링) - 스스로 말하고 표현하는 영어 회화 일력
피터 빈트 지음 / 북플레저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창시절 영어과목의 어려움을 느꼈던 저에게 영어공부는 항상 애증의 관계였습니다.

하지만 학업을 마치고 사회에 나오니 영어의 중요성을 잠시 잊었다가 가끔 가는 해외여행에서 다시 한 번 영어공부의 필요성을 느껴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해 봤지만 벽을 느끼곤 하였습니다.

 

영국 아빠 피터의 하루 3분 영어 대화이 책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만들어가는 영어 학습 책으로써 저자인 피터 빈트는 영국인 아빠로서 킹스칼리지런던대학교, 퀸엘리자베스스쿨을 졸업하고 한국에서 오랜 기간 영어 교육 관련 강사, 라디오 진행 및 TV 프로그램 출연으로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영어학습을 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하루에 단 3, 365일 동안 매일 다른 주제로 730개의 문장으로 실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짧은 영어 대화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서로 새로운 영어 표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인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단순히 영어 표현을 암기하는 것을 떠나 아이들과 서로 놀이처럼 즐기며 읽고 표현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제시해 주고 있고 영어 듣기, 쓰기, 말하기를 이 책 단 한 권에 수록되어 있어 영어 학습을 하는데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또한 책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원어민의 발음을 직접 듣고 따라 하며 영어 회화를 학습할 수 있고 영어 표현을 직접 따라 써 봄으로써 부모와 아이가 함께 적극적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해줄 것입니다.

책은 링 바인더 형식으로 제작되어 있어 가정이나 밖에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주기적인 학습효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영국 아빠 피터의 하루 3분 영어 대화는 어렵게만 느꼈던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재미있게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학습 지침서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이 책을 통해 영어 공부에 실증을 느꼈던 자녀와 부모가 단 하루의 3분을 투자함으로써 영어 학습에 작은 변화가 생겨나고 이를 통해 만족감과 큰 성과로 이어질 것임을 믿어 봅니다.

그리고 영어 학습뿐 만이 아니라 가족 간의 대화를 통해 친밀감과 관계회복 등 좀 더 행복한 가정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