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베스트 프렌즈 블라디보스토크 - 20’~21’ 최신판 ㅣ 베스트 프렌즈 시리즈 4
정성헌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9년 11월
평점 :
최근 NO재팬 불매운동 일환으로 일본여행을 자제하는 분위기에서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동남아시아 베트남, 태국 그리고 지금 소개할 블라디보스토크를 선호한다고 한다.
가깝고도 멀게 느껴졌던 블라디보스토크는 최근 예능방송에서도 자주 소개가 된 후로 더 찾게되는 여행지 중 하나이며 우리나라와 가깝게 방문할 수 있고 짧은여행 일정으로 유럽을 느껴보고 싶다면 작은유럽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추천해본다.
일단 이책에 특징을 먼저 소개해보고자 한다.
첫째, 손에 잡기에도 크지 않고 백에 넣어도 무겁지 않은 포켓사이즈의 스마트한 가이드북이다.
둘째, 책이 두껍지 않다고 내용이 부실한가? 아니 그것도 아니다.
얇지만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에 필요한 볼거리, 먹거리, 즐기거리, 그리고 블라디보스토크를 한 눈에 볼수 있는 지도가 첨부되어 있어 여행을 하는데 최고의 가이드북이 될어 줄 것이다.
첫장에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꼭 해봐야하는 것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종착점인 블라디보스토크역, 아르바트 거리 등 볼거리, 먹거리와 쇼핑 아이템 그리고 블라디보스토크 지역축제 및 도시 정보에 대해 많은 사진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두번째 장에서는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교통정보 와블라디보스토크을 완변하게 여행할 수 있는 취양에 따라 추천 여행 일정이 소개되고 있다.
세번째 장에서는 블라디보스토크의 볼거리, 먹거리, 쇼핑, 숙소등이 지도와 사진이 첨부되어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마지막 장은 여행 준비에 필요한 여권과 비자, 항공권 예약, 여행 준비물 등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준비를 위한 정보들을 소개하고 있어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가성비 최고의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가이드 북이며 책 안에는 알찬 정보들이 소개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기에 짧은휴가지로 좋을 것 같고 만약 블라디보스토크로 여행을 간다면 베스트 프렌즈 블라디보스토크 이 책이 손에 들고다니기에 편해서 그때 그때 정보를 얻어야 하는 상황에서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