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그릇 사명 - 생명을 살리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최복이 지음 / 두란노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님의 사랑을 한 그릇 가득 담아

이웃에게 흘려보내는 일, 그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첫째, ‘성경적 가치 경영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이 말씀하신 성경적 가치대로 기업을 경영한는 것은 반드시 승리하는 길이고, 진리의 길이니 그 결과 또한 하나님이 책임지시리라 믿는다.

둘째, ‘이웃 사랑의 사명하나님이 우리에게 축복을 주시는 이유는 나 혼자 잘 먹고 잘 살라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우리는 너희가 먹을 것을 주라고 명령하신 주님의 말씀대로 배고픈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어야 한다.

셋째, ‘복음의 통로하나님의 사랑의 통로인 본월드미션이 추진하는 선교 사명이다. 지속 가능한 선교를 목표로 선교사님들을 돌보고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세가지 사명이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죽의 사명이며, 본사랑 재단, 본월드미션의 사명이며 그리고 본죽의 대표인 저자의 사명이다.

이 책에서는 저자의 어려웠던 시절에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게 되는 바로 예수님을 만난 사건부터 하나님의 사람으로 선택되어 선한 부자의 꿈을 이루고 그 축복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제자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저자의 한 그릇의 사명이며 그리고 사역이고 간증의 삶을 이책에서 보여주고 있다.

 

나는 선데이 크리스챤이다. 챙피하고 자랑할 것도 없는 그래서 나에게 있어 사명은

어렵게만 다가온다. 솔직히 열심히 교회 다니고 사역하시는 분들을 볼 때면 내 스스로가 괜히 위축이 되곤 한다. 어떤이는 너도 열심히 하면 되지! 그렇게 말을 하지만 그게 그리 쉬운가.

나에게는 어렵다. 이런 나를 보고 이해하지 못할 사람들이 많다는 것도 알고 있다.

그래서 이 책을 통해 나에게도 뭔가 깊숙한 곳에서 꿈틀거리는 믿음의 신앙을 찾고 싶었는지는 모르겠다. 이 책을 읽고 솔직히 찾지는 못했지만 저자의 믿음의 삶을 통해 나 자신을 한 번 돌아 보는 계기가 된 것은 사실이다.

이 책에서 저자의 시어머니 이야기가 나오는데 저의 어머니 또한 자식들을 위해 새벽기도를 하루도 빠지지 않고 다니시고 매일 그렇게 기도하셨다.

평생 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실천하며 살아오셨던 어머님이 남기고간 믿음과 삶의 발자치를 이책을 보면서 기억하며 이 시간을 통해 되돌아 봅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말믕르 읽으시며 자식으리 행복과 사랑을 위해 기도하시던 어머니

어머니의 그 기도는 어머니와 함께 이 땅에서 사라진게 아니라

온전히 이 땅위에 남아 기도의 역사가 영원의 우리가족들과 저와 함께 하고 있음을 믿습니다.

 

한 그릇 사명 이 책을 읽고 나의 사명을 한 번 찾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어떨까 그리고 나에게도 그분이 뜻하고 계획하신 길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6대 핵심 가치 "경쟁"보다 "혁력" "성공"보다 사명 "갱인"보다 "우리" "계약"보다 "약속" "이윤"보다 "가치" "빨리"보다 "멀리" 6대 핵심가치는 저 개인적으로 마음속에 품고 저 또한 이 글처럼 실천하는 삶을 계획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