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상 - 에비에이터

남우 조연상 - 모건 프리먼 : 밀리어 달러 베이비

장편 애니메이션 상 - 인크레더블

분장상 -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

과학 기술상 - 사전 시상 (15팀)

의상상 - 에비에이터

여우 조연상 - 케이트 블란쳇 : 에비에이터

장편 다큐멘터리 상 - 본 인투 브로델스

편집상 - 에비에이터

각색상 - 사이드 웨이

시각 효과상 - 스파이더 맨 2

공로상 - 시드니 루멧

단편 영화상 - 와스프

단편 애니메이션 상 - 라이언

촬영상 - 에비에이터

음향상 - 레이

음향 편집상 - 인크레더블

단편 다큐멘터리 상 - 마이티 타임즈 : 마이티 타임

작곡상 - 네버랜드를 찾아서

진 허숄트 박애상 - 로저 메이어

주제가 상 - 모터 싸이클 다이어리 : "Al Otro Lado Del Río"

여우 주연상 - 힐러리 스웽크 : 밀리언 달러 베이비

외국어 영화상 - 더 씨 인사이드 (스페인)

각본상 - 이터널 선샤인 오브 더 스팟리스 마인드

남우 주연상 - 제이미 폭스 : 레이

감독상 - 클린트 이스트우드 : 밀리언 달러 베이비

작품상 - 밀리언 달러 베이비
------------------
밀리언 달러 베이비와 에비에이터가 휩쓸었군요.
디카프리오는 남우주연상을 기대했을텐데 아쉬웠을테고...
본거라곤 인크레더블과 스파이더맨2뿐이네요. 뭐 주요 수상작들이 아직 상영이 안된 것들이지만...
[기준은 제가 사는 곳-_ -;;]


댓글(6)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tella.K 2005-02-28 23: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리나라의 박모라는 감독은 안됐군요. ㅜ.ㅜ

soyo12 2005-03-01 0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오늘이었군요. 보지 못하고 지나가버렸네요.
음, 올해도 마틴 스콜세지는 받지 못했군요.
ㅋㅋ 역시 아카데미는 가혹합니다.
우아....휠러리 스웽크는 그 어린 나이에 두번째입니까? ^.~

비연 2005-03-01 0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퍼갈께요~^^ 역쉬 아카데미답다 싶습니다.

어룸 2005-03-01 01: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외국어 영화상...'디씨인사이드'라고 읽었어요...하하하...TㅂT

明卵 2005-03-01 01: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하하, 투풀님, 저두요!! 저도 그렇게 읽었어요!! ...자랑은 아닌데^ㅅ^;;
굵직한 상은 친구가 문자로 생중계해줘서 알고 있었는데, 정말 에비에이터와 밀리언 달러 베이비가 강세로군요! 보고 싶어요. 둘 다 안 보고, 네버랜드를 찾아서를 재밌게 봤기 때문에 네버랜드~가 여러 군데 상을 타지 않을까 생각했건만... 작곡상만 하나 탔네요^^
힐러리 스웽크가 그 '소년은 울지 않는다'에 나온 사람 맞죠?

플라시보 2005-03-01 12: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인크레더블과 스파이더맨 2만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