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홍대로 나들이할 일이 있어
합정역엘 갔어요.
합정역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약속을 잡고
만나면 참 좋답니다.
방금 막 팔고간 새책같은 중고책 중에
보물을 발견하게 되거든요.

어제는 제눈에 띤 책한권 득템!
생테쥐페리엔솔로지 라는
생텍쥐베리의 작품집이 모두 담긴 책이었어요.
해설이나 그런 군더더기 없는데다
멋진 사진들이 가득!
일관성 없는 사진 구성이 좀 아쉬웠지만 ㅋㅋ
게다가 중고서점 구매 적립금도 주네요.

그리고 중고서점엔 만화책 중고도 엄청 많아요.
약속 잡고 가면 만화카페처럼 이용하게 되는데
보통 만화카페는 이용료가 있잖아요.
그런데 알라딘 중고서점은 무지 자유로워요.
알라딘 적립금이 있으면 커피도 한잔 마시면서
책읽기!

늘 가면 찾아 읽는 만화책이 있어요.
백귀야행
지난번에 읽다 만 책이어서 아쉬워서 찾아보니
책이 팔리지 않고 그대로 있네요.
그래서 기다리는 시간동안 만화책 읽기!
치즈인더트랩도 한권!

게다가 일라딘 굿즈들이한자리에 모여있어
자꾸 눈이 돌아갑니다.
뭐 맘에 드는 거 하나쯤 겟하면 좋죠!
쇼핑비닐도 완전 제취향!

커피향 솔솔 나는 알라딘 중고서점 합정역!
완전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