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부터 비가 왔나봐요.
어쩐지 밤새 어깨다 쑤시고 그러더라니ㅠㅠ
요즘 나이 먹느라 몸이 여기저기 말썽인데
엄마가 그러시더라구요.
몸이 익어가느라 그러는거라고!ㅋㅋ

지금 상영중인 영화[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라는
원작 소설 작가의 신작이 제게 왔네요.
스미노 요루의 [또 다시 같은 꿈을 꾸었어]

[너의췌장을 먹고 싶어]
췌장을 먹고 싶다니 이 무슨 변태적인?
이라는 생각을 멀리 밀어내던 영화예고편과 포스터!
벚꽃이 휘날리는 아름다운 풍경속에 두 남녀!
이 영화 아직인데...

아무튼 제목만 봐도 왠지 무슨 이야기를 하는건지
알거 같은 그런 소설 [또다시 같은 꿈을 꾸었어]
책 표지가 주는 느낌이 또 뭔가 몽환적!
아무튼 일본 소설과 애니는 참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첫 도입부를 살짝 읽어보니
초딩 소녀 나노카가 꽤나 야무지고 똘똘한거 같은데
늘집에서는 혼자 있다보니
꼬리가 잘려 반밖에 없는 고양이와
그 고양이를 치료해주느라 알게 된 아바즈레 언니와
맛있는 마들렌을 구워주는 책이야기하는 할머니,
그렇게 친구가 되어준 이들과의 이야기를 하네요.
그리고 행복을 찾은 이야기!ㅍ

책을 좋아하다보니 평소 알고 있던 책 이야기에 귀가 솔깃!
어린왕자, 톰소여의모험, 하클베리핀의 모험등!
그리고 나노카라는 이 소녀는 왠지
그 또래 아이들과는 다른 느낌이네요.
하는 말이나 생각도 또래 아이 같지 않고
또래 친구보다 어른 친구나 동물친구가 많으니..

지친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다정하고 따스한 이야기라니
얼른 더 읽어봐야겠어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고벨화 2017-11-03 11: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읽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