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런 감사한 책을 보내주시는 분이 계세요!
개인적으로 영어 작문에 관련된
여행영어 책을 만드시는 분이신듯한데
여행 좋아하는 제게 꼭 필요한 책이거든요.
그런데 이번엔 영어 다이어리를 보내주셨네요!

책소개>>
영어공부의 가장 큰 적은 ‘작심삼일‘이다. <영어명언 다이어리 2018>은 2018년 위클리에 명언을 담았기에 쉽게 작심삼일을 없앨 수 있다. 직업 찾는 방법부터 돈버는 법, 꿈과 사랑을 이루는 법, 시간을 활용하는 법 등 33개의 주제로 명언을 담았다. 수백 권과 4천 개의 명언에서 좋은글귀를 엄선했고, 각각에 연관된 질문을 통해 수백 권을 읽는 효과가 있다. 매주 다른 주제의 문법으로 명언을 분류해서, 따라 쓰기만해도 실력이 오른다. 소중한 하루를 위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영어 패턴 + 인문학 + 다이어리이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학창시절에 이 영어일기 쓰겠다고 했다가
작심삼일로 끝난 기억이 나는데
다들 한번씩 영어 일기 써 본적 있으시죠?ㅋㅋ
나이가 들어도 영어에 대한 미련이 사라지지가 않으니...
그런데 영어 명언다이어리리니 완전 굳잡!

그리고 8문장이면 가능하다는 여행영어!
이 책은 볼때마다 놀라네요.

마지막 한권, Top10연설문!
10명의 명사에 더해 숨겨진 한명의 명사!
누굴까요?
요런 이벤트가 숨겨진 책이라니 잼나네요!

11명의 연사와 이벤트>>
11번째 연설은 리뷰를 쓰시고 goo.gl/nusdzc에 받으실 주소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께 드립니다!

아무튼 참 감사한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