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아, 돌아와! 단짝 친구 오리와 곰 시리즈 3
조리 존 글, 벤지 데이비스 그림, 이순영 옮김 / 북극곰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좋아하는 그림책, 곰아 시리즈!
이번엔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궁금해서 책을 얼른 펼쳐봅니다.

 


서로 비슷한 친구도 있지만
조용하게 혼자 있고 싶어하는 곰과
시끄럽게 떠들면서 놀기를 좋아하는 오리는
전혀 다른 성격을 가진 친구에요!
시도 때도 없이 놀자고 찾아오는
오리때문에 괴롭고 힘든 곰,
하지만 또 없어서는 안되는 소중한 친구!
이번엔 또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까요?

 

 


심심한 오리가 역시나 곰에게 놀자고 가요.
그런데 곰이 낚시를 가고 없네요!
것두 일주일이나!

 


곰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캠핑장소를 찾아 낚시를 갑니다.
이제 오리에게 벗어나서 좀
조용히 있을 수 있을거란 기대감으로요!
ㅋㅋ

 

 


곰이 없는 동안 오리는
갖가지 혼자만의 놀이를 즐깁니다.
가만 보면 혼자도 참 여러가지를 하며
재미나게 노는거 같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어쩐지 쓸쓸한 느낌!

 

 


그렇다면 곰은 혼자 낚시를 즐기고 있을까요?
텐트는 잘 칠줄 몰라서 미루고
낚시를 하려니 비가오고
물고기는 한마리도 못잡았는데
벌써 피곤!
ㅠㅠ

혼자 노는게 재미없어진 오리는
결국 곰을 찾아가기로 해요!
안그래도 혼자 힘들고 무섭던 곰도
오리가 찾아와 너무 반갑습니다.

아 그런데 또 다시 시작된 오리의 수다!
잠시 오리가 그리웠던 곰은
점 점 지쳐갑니다.ㅋㅋ
없으면 생각나고 있으면 좀 귀찮은 그런 친구,
혹시 그런 친구 있으세요?
왠지 곰돌이가 안쓰러운 느낌이 들지만
역시 친구는 필요하다는 걸 끄덕이게 되죠!

 


이번에도 곰과 오리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곰과 오리는 언제까지나 친구로
남을 수 있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