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김미경 언니의 달력 - 여자의 꿈을 이루어주는 달력
김미경 지음 / 한국경제신문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365일 꿈을 이루어주는
2018 김미경 언니의 달력을 받고
든든한 마음에 자꾸 쳐다보게 되요!
2017년도 아직인데 ㅋㅋ

 

 


달력이 넘 이뻐서
어디에 두어도 분위기를 살리네요!
완소아이템이 될듯!

이 달력을 펼치는 순간,

 


너는 더 이상 혼자가 아냐.
언니가 365일 힘들때나 고생스러울 때나
포기하고 싶을때 옆에서 손잡아 줄께.
못된 인간도 같이 욕해줄테니
이제부터 언니만 믿고 잘 따라와.
˝자,오늘부터 시작이다.˝


와, 이렇게 든든한 언니라니요!
벌써부터 용기가 불끈불끈
2018년이 기다려지네요!

어떻게 옆에서 손잡아줄까 싶죠?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짠!
매일매일 내맘을 달래두고
위로해주고 공감해주는
짤막한 문장들이 보이세요?
사방이 무지개라
일년이 무지개빛으로 가득!

특히 매달을 시작하는 첫날!
김미경 언니가
어떤 말들로 화이팅하게 해 주는지
궁금해서 살짝!

 

 


누구에게나 공평한선물
1월1일!
맞아요!^^

 

 


4월 1일 만우절날...
그런 적 한번쯤 있죠?
ㅋㅋ


6월1일
맞아요!
별로 한게 없다고 생각하지만
적어보면 분명
뭔가 있다니깐요!ㅋㅋ

 


12월1일
아 정말 벌써 12월이라니...

 


그렇지만 누구도 주지 않는 잘 살아낸 자격증!
1년을 잘 살았으니 정말 칭찬받아야죠!
자격증까지 주는 달력이라니 와우!

365일을 내 옆에서 나를 이끌어 줄 언니의 달력!
든든합니다 벌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