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면 사랑!
ㅋㅋ
네 저는 가을 타는 여자!
한 며칠 덥고 습하고 그러더니
오늘은 바람이 선선!
요럴때 사랑 소설 딱이죠!
인간시장 김홍신작가의 신간 장편소설!
[바람으로 그린 그림]

인간시장으로 최고의
밀리언셀러 소설가가 된 김홍신작가!
얼마전에
‘단한번의 사랑‘이란
소설을 읽은거 같은데
어느새 또 신작을 내셨네요!

‘바람은 그물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소설을 쓰면서
‘사랑과 용서로 짠 그물에는
바람도 걸린다‘는 글을
책상앞에 써 붙였습니다.
이 소설을 읽은 분들은
바람도 걸려드는 사랑의 그물을
짜보았으면 합니다.
-초당에서 김홍신-

장편 소설의 목차를 보니
더더욱 궁금해지네요!
제 3부 아름답고 소중한 비밀 한가지가 눈에띕니다,
그 비밀은 뭘까요?

‘천둥이란 내가
사랑한다고 외치는 소리이고
번개란 내 영혼이
그녀에게 달려가는 속도이며
바람이란 우리의 사랑이
자유롭기를 바라는 것!‘

열정적인 사랑의 문장들!
멋집니다.

‘100도로 끓어오르기보다는
36.5도로 오래가는
사랑을 찾습니다‘

김홍신 작가의 신작 사랑소설!
어떤 애달픈 사랑이야기를 펄쳐보일지
몹시 궁금하죠
그렇다면 책읽으러 고고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