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로 3박4일 휴가를 다녀왔더니
책이 저를 기다리고 있네요!

 

[실컷 울어도 되는 밤]

 

 

블랙과 화이트, 모노 톤으로만 이루어진 심플한 작화와 몽환적이면서 때로는 위트 있는 상상력을 담은 개성 뚜렷한 그림은 일찌감치 국내외 여러 예술 매체를 통해 소개된 바 있으며 그림 작가들의 전시 공간으로 현재 가장 활발하게 활용되는 인스타그램에서 60만이 넘는 팔로워를 모을 정도로 공감을 얻고 있다.

 

 

헨 킴 이라는 이분 그림이 꽤 유명하던데
얼른 읽어보고 싶구요

 

 

 

[모럴센스]

화제의 웹툰〈모럴센스〉단행본 4권. 다른 사람에게 명령 받거나 지배 받는 것을 좋아하는 M성향의 모범사원 정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아버린 회사 동료 정지우. 약속된 3개월의 기한이 다가올수록 지후는 지우를 향한 마음을 숨길 수 없게 된다. 한편 혜나와 우혁 사이에서 미묘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하는데...
이번 단행본에는 웹에서 공개하지 않은 콩트 형식의 한 컷 그림들과 지후와 지우의 첫 만남을 그린 미공개 에피소드가 담겨 있다.

 

모럴센스는 약간 변태스러운 남자주인공이
꽤 귀여운 캐릭터로 등장하는 만화!ㅋㅋ

 

 

 

[맥주탐구생활]

 

 

맥주의 스타일을 알려주는 입문서이자 가이드북이다. 어떤 효모가 어떤 맛이 나고, 맥주를 어떤 재료로 어떻게 배합해서 만들었는지 등 듣기만 해도 어렵다고 느껴지는 정보들은 과감하게 생략하는 대신, 순수하게 맥주를 마시고, 즐기는 이들에게 초점을 맞추어 맥주의 향, 맛, 색, 기원 등을 바탕으로 한 맥주 스타일을 친절하게 소개하고 있다. 상세한 일러스트와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맥주좋아하는 우리 신랑님이 좋아할 맥주탐구생활!

 


[호러스토어]

 

 

전통적인 유령의 집 이야기를 거대 쇼핑몰이라는 완전히 현대적인 배경과 접목한 특이한 공포 소설. 유명한 가구 쇼핑몰 '이케아'를 패러디하는 만큼 책은 판형뿐 아니라 상품 일러스트에 배달 주문 신청서, 쇼핑몰 지도까지 외형 또한 카탈로그처럼 꾸며져 있다. 아예 "이케아의 모조품 버전"이라고 소개되는 가구 쇼핑몰 '오르스크'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와 공포 한편에 직장인들의 분노와 자조, 블랙 유머를 담은 소설이다.

 

 

호러를 파는 상점인가요?
호러스토어! 어떤 이야기일지 궁금!

 

 

 

 

[세계의 상징,깃발]

어린이들이 깃발 속에 담긴 재미있는 상징과 기호의 세계에 대해 이해하고, 그 상징에 얽힌 재미있는 역사와 풍성한 문화 이야기를 배울 수 있도록 한 책이다. 먼저 깃발의 역사와 함께 각 깃발에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문양과 특징, 깃발을 구성하는 각각의 명칭에 대해 알아본 뒤, 깃발의 가장 대표적인 형태인 ‘국기’를 비롯해 ‘정치기’, ‘경고기’, ‘스포츠기’ 등 다양한 깃발에 담긴 흥미진진한 역사와 문화, 정치·사회 이야기를 차례로 살펴볼 수 있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할 세계깃발책!
저도 세계 깃발을 잘 모르니
이참에 공부 좀 해야겠어요!


 

 

여러분은 어떤책이 끌리시나요?
혹시 지금 어떤 책 읽고 계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