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31
유소프 가자 지음 / 북극곰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일러스트가 멋진 그림책을 보다 보면
작가가 궁금할때가 있어요,
특히 북극곰 그림책들은 그림도 참 좋지만
내용도 참 감동적이고 재미나거든요,

 


이 그림책은 표지가 참 단순해보이지만
그래서 더 끌리는 거 같아요!
유소프 가자 작가의 그림책이랍니다.
이분 그림책은 처음인데
홀딱 반했어요!
일단 그림책부터 먼저 펼쳐볼게요!

 


하얀 여백과 흑백의 세밀한 선들!
빽빽한 숲을 표현한 스케치에
압도당하게 되는 페이지!
코끼리 한마리가 친구를 찾고 있어요,
야호야호!

 

 



친구들이 모두 숲속 어딘가
꽁꽁 숨어 있거든요,
스케치를 가만 보다보면
숲속 동물친구가 보이는거 같은
그런 착각을 하게 되요!
사실 모두 어딘가 숨어 있긴하죠!

 

 


드디어 하나둘씩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보이시죠?
찾으셨죠?
ㅋㅋ

친구들은 ‘여기여기‘
하고 대답을 하지만 코끼리에게는
아직 잘 보이지 않나봐요!
우린 보이는데,
ㅋㅋ

 

 


드디어 친구들이 하나 둘
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네요,
너무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우리집 벽에도 붙여두고 싶은 친구들!

 

 


작가와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봤어요,
북극곰 ‘까만코다‘이 이루리 작가님이
2016년 여름 베이징 국제도서전에서
유소프 작가를 처음 만났답니다.
그런데 유소프 작가님은 엄지손가락만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분이시래요,
그런데 어떻게 이렇게 세밀하고
아기자기한 그림들을 그리는지 깜짝놀랐어요,

어딘지 아이같기도 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숨은그림찾기 그림책!
작가님 이야기에 감동을 받아
내내 기억하게 될거 같아요!
작가님의 다른 책들을 검색해보니
대부분 코끼리 그림책이네요!
코끼리 그림작가로 기억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