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서평단으로 활동하는 북극곰 그림책이
이번에 세권 왔어요!
두권은 신간, 한권은 제가 고른 구간!
북극곰 그림책에 관심 있으시면 서평단 응모해보세요!
신간과 선물책 한권을 같이 보내주세요!^^

이번 책은 이미 페북이나 블로그에서
소문으로 먼저 만난 책들이애요!
기대하고 고대하던 책들이라 더 반가운듯!
그림도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컬러링도 보내주셨는데 꼭 해보고 싶은 ㅋㅋ

[아이코내코]
책소개>>>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30권. 보름달이 환하게 뜬 밤, 숲속에 코끼리 내코의 울음소리가 울려 퍼졌다. 내코가 코를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그러자 똘똘한 참새 아이코는 내코의 코를 찾으러 나섰다. 하지만 내코의 코인 줄 알고 찾은 건 뱀의 꼬리, 개미핥기의 코였다. 한밤중에 일어난 소동 때문에 숲속 친구들이 깜짝 놀랐다. 과연 내코와 아이코는 코를 찾을 수 있을까? <아이코 내 코>는 놀라운 반전이 숨겨진 이야기와 숲속 곳곳에 숨어 있는 동물을 찾는 재미가 있는, 아주 신기한 그림책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야호]
책소개>>>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31권. 코끼리를 사랑하는 작가 유소프 가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코끼리 그림책이다. 작가가 펜 하나로 정성스럽게 수놓은 숲속에서 코끼리와 함께 동물 친구들을 찾아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직접 색칠하여 나만의 그림책을 만들 수도 있다.

“야호.” 울창한 숲속에서 코끼리가 친구들을 부른다. “야호.” 분명 친구들의 목소리는 들리는데 누군지 보이지는 않는다. 친구들과 놀고 싶은 코끼리는 계속해서 친구들을 찾는다. “어디 있니?” 코끼리의 외침에 친구들도 “여기! 여기! 여기!”라고 대답하지만 친구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친구들은 어디 숨었을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친구 보푸리는 선물도서인데
지난번에도 제가 이책을 골랐돈거 같은 ㅋㅋ

코끼리가 등장하는 그림책은 다 좋은듯!
그러고보니 두권디 코끼리가 등장하네요!
하지만 작가가 다르니 이야기도 다르겠죠?
귀엽고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코끼리 그림책!
얼른 펼쳐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