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부터 경비실에서 택배가 며칠째 밀렸다고
연락을 주셨어요!
부랴부랴 찾아와보니 여행서만 무려 네권!
여행서적이 반이상을 차지하네요!

그리스, 아이슬란드, 라오스등등의 책을 보니
지난해 그리스 여행이 떠올라 반가웠어요!
아이슬란드나 라오스는 늘가고 싶다고 생각만 하던 곳인데
이번엔 좀 한발 내딛는 여행서가 되어주면 좋겠어요!

그리고 걸어서 여행하는 이유!
저도 실은 걸어서 여행하는걸 참 좋아해요!
그래서 제목에 끌린건지도!
걷다보면 예정에 없던 길로도 걷게 되고
생각지 못한 풍경과 인연을 만나게 되거든요!
차를 타고 가다보면 빠르게 휙휙 지나가버려
놓치는 것들을 하나하나 발로 밟고 눈으로 보며
추억의 상자속에 간직할 수 있다는 사실이 참 좋구
무엇보다 느릿느릿 간다는 사실이 참 좋아요!
이 여행서의 이야기는 어떤건지 기대가 되네요!

여행계획 있으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7-07-13 09:10   URL
비밀 댓글입니다.

책방꽃방 2017-07-13 09:23   좋아요 1 | URL
맞아요! 제가 여행서에 관광을 포함시켜서 생각하다보니 이것저것 구분 없이 책을 보는거 같은데 정말 그러네요! 여행서라지만 관광책이 대부분인듯!